-
2024.01.11 17:39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 오너라면 자동차보험 갱신 시, 자차보험료 부담을 최대 15%까지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자차보험료의 기준이 되는 보험개발원의 차량모델등급 평가에서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올해 전 차종의 등급이 최대 3단계까지 상승했다. 특히, 글로벌 베스트셀링 모델인 XC60은 16등급에서 18등급으로 올라 수입 중형 SUV 중 가장 높은 등급을 기록했다.보험개발원의 차량모델등급 평가는 충돌사고 시 손상 정도 및 수리의 용이성, 손해율 등에 따라 보험료 등급을 책정하는 제도다. 보험료 부담의 형평성 제고와 제
-
2024.01.10 09:38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난해 국내 수입차 시장이 4년 만에 역성장(▼4.4%)을 기록한 가운데, 전년 대비 18% 증가한 1만7,018대의 판매고를 기록, 역대 최다 판매 신기록을 갱신했다.연간 누적판매 순위에서도 지난 1998년 한국 법인 설립 이후 최초로 수입차 4위 자리에 오르며, 새로운 트렌드를 이끄는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했다.이는 프리미엄 수입차 중 가장 높은 개인 고객의 구매와 3040세대를 중심으로 한 탄탄한 패밀리카 수요, 전체 모델이 실적을 뒷받침하는 경쟁력 높은 모
-
2024.01.08 10:25
[M투데이 이정근기자] 렉서스코리아가 2024년 새해를 맞아 베스트셀링 모델인 ES 300h에 스포티한 감성을 더한 2024년형 ES 300h F SPORT 디자인 패키지 모델을 국내에 150대 한정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인 ES 300h는 2012년 국내 출시 이후 지금까지 편안한 주행감, 높은 연료 효율,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의 친환경성 등 다양한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렉서스의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2023년에는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가 실시한 『20
-
2023.12.22 09:59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서산 및 당진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볼보 서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볼보 서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대지면적 2,315㎡ (약 702평), 총 연면적 872.48㎡ (약 264평)로, 최대 41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고객 주차장을 갖췄다. 특히 증가하는 전기차 충전 서비스 수요를 고려해 서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주차장 내 급속 충전기(DC 콤보)와 완속 충전기(AC 콤보)를 설치해 고객들에게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
2023.12.06 09:40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강원 영동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양질의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오픈하는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강원 영동 지역에 처음으로 생기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다. 총 대지 면적 2,925㎡(약 886평)에 연면적은 936.92㎡(약 283평)로, 최대 34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고객 주차장을 갖췄다.볼보 강릉 서비스센터에서는 월 최대 250대의 일반 수리가 가능하며,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로 매칭해 서비스를
-
2023.10.26 10:30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서비스 만족도 유럽 브랜드 4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볼보자동차 고객 대상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을 오는 10월 30일부터 진행한다.볼보코리아는 최근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에서 실시한 ‘2023년 자동차 기획조사’ AS 만족도(CSI) 부문에서 4년 연속 유럽 브랜드 내 1위, 제품 만족도(TGR) 부문에서도 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서비스
-
2023.10.25 09:05
[M투데이 온라인팀] 렉서스코리아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 ‘ES 300h’가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 (ConsumerInsight)가 실시한 『2023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 소비자체험평가에서 4년 연속 ‘올해의 차’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컨슈머인사이트가 2001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는 1년 이내 신차를 구입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차량을 구입하고 사용하며 느낀 경험을 토대로 고객의 직접평가가 반영되는 것이 특징이다.렉서스 ES 300h는 이번 조사에서 제품만족도(TGR), 초
-
2023.10.17 10:49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의 ‘2023 자동차 기획조사’ 제품 만족도(TGR)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도 AS 만족도(CSI) 부문에서도 유럽 브랜드 1위에 오르며 상품성과 서비스까지 모든 분야에서 차별화된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입증했다.소비자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 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를 해오고 있다.기존에는 국산과 수입차 브랜
-
2022.12.12 15:25
[M투데이 최태인기자] 렉서스코리아는 12월 31일까지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 2022 자동차 기획조사 수입차 부분 『A/S 만족도(CSI) 4년 연속 1위(22년 공동1위)』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은 브레이크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부동액, 12V 배터리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서비
-
2022.12.12 09:05
[M투데이 최태인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AS 서비스 만족도 공동 1위, 제품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최근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가 실시한 ‘2022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AS 서비스 만족도 공동 1위를 차지했다. 본 조사는 수입차는 물론 국산차를 포함한 전체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독보적인 서비스 품질과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이뿐만 아니라 제품 만족도(TGR
-
2022.12.12 08:57
[M투데이 최태인기자] 토요타코리아는 12월 31일까지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 2022년 자동차 기획조사 수입차 부문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1위』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은 브레이크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부동액, 12V 배터리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 특별
-
2022.10.24 09:12
[M투데이 최태인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난 9월 스웨덴 본사에서 열린 ‘VISTA(볼보 서비스 기술 경진 대회) 2022’에서 한국 대표팀이 판금 부문 정비 2위 및 일반 부문 정비 5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올해로 24회를 맞은 ‘VISTA(Volvo International Service Training Award)’ 프로그램은 1975년부터 시작된 스웨덴 본사 주관 서비스 기술 경진 대회로 전 세계 70개국에서 볼보자동차 테크니션 및 서비스 부분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다. 부문별 필기와 실기 경진을 통해 직원들의 기술
-
2022.10.19 09:28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 ‘ES 300h’가 2022년 컨슈머인사이트 소비자체험평가에서 3년 연속 ‘올해의 차’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소비자체험평가는 소비자 전문조사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가 지난 2001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 중 하나로, 소비자가 새 차를 구입하고 사용하면서 느낀 경험을 토대로 평가되며 소비자의 관점에서 가장 우수한 차를 선정한다는 점이 특징이다.이번 조사는 1년 이내 신차를 구입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품만족도(TG
-
2022.10.12 09:11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의 ‘2022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상품성 만족도(TGR)와 AS 만족도 부문, 1위에 오르며 2관왕을 차지했다.특히 평가점수에 있어서도 수입차는 물론 국산차를 모두 포함해 최고점을 기록하는 업적을 달성했다. 이밖에도 초기품질 만족도와 내구품질 만족도에서도 유럽 브랜드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소비자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하고 있으며, 표본
-
2022.10.06 09:22
[M투데이 이세민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가 실시한 ‘2022 자동차 기획조사’ 수입차 부문 ‘초기품질 (TGW-i)’과 ‘내구품질(TGW-d)’ 각각의 조사에서 렉서스가 1위, 토요타가 2위를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컨슈머인사이트는 지난 2001년부터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획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는 지난 7월에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 구입의향자 총 95,719명을 대상으로 ‘2022 자동차 기획조사’를 실시했다.초기품질(TGW-i)은 2021년 7월부터 20
-
2021.12.01 09:26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2021 컨슈머인사이트 기획 자동차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에서 수입차 부문 4관왕 달성을 기념해 이달 1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전국 31개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서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은 브레이크 무상점검과 차량 살균소독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12V 배터리와 하이브리드 보조 배터리,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
-
2021.10.21 14:44
[M 오토데일리 차진재기자] 토요타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렉서스의 지난해 한국시장 판매량은 전년보다 27.2% 줄어든 8,911대였다.2018년 연간 판매량이 1만3,300여대에 달했던 렉서스는 2019년 일본제품 불매운동이 격화되면서 판매량이 40%나 급락했다.렉서스의 지난해 판매량은 수입차 1위 브랜드인 메르세데스 벤츠의 9분의1 수준에 불과한 것이다.올 들어서는 반도체 칩 부족난 속에서도 지난 9월까지 29.9%가 증가한 7,472대를 기록하고 있다.연말까지 별다른 변수가 없으면 1만대를 회복할 수도 있겠지만 렉서스 역시 반도체
-
2021.10.07 09:49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가 실시한 2021 자동차 기획조사 수입차 부문의 초기품질(TGW-i), 내구품질(TGW-d) 각각에서 렉서스가 1위, 토요타가 2위를 차지했다고 7일 밝혔다.초기품질은 새 차 구입 후 평균 3개월 동안 사용하면서 경험한 품질상의 문제점 수를 기준으로 산출하며 내구품질은 새 차 구입 후 3년이 지난 소비자가 보유기간 동안 사용하면서 경험한 품질상의 문제점 수를 기준으로 산출한다. 두 조사 모두 차량 보유자에 의한 직접 평가라는 점에서 신뢰도가
-
2020.11.24 09:03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11월 19일, 20일 서울 성수동 소재의 트레이닝 센터에서 ‘2020 렉서스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스킬 콘테스트는 렉서스코리아가 2002년부터 렉서스 전 딜러 서비스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서비스 경진대회로, 서비스 및 기술분야의 직원 역량 강화와 동기부여를 목적으로 2년마다 실시하고 있다. 일반정비, 판금, 도장, 서비스 어드바이저 총 4개 부문에서 우승자를 선발하고 있으며, 이번 2020 콘테스트에는 전국의 8개 렉서스 딜러 소속 테크니션 및 서비스 어드바이
-
2020.11.02 10:38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 ‘ES 300h’가 2020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 소비자체험평가에서 ‘올해의 차’에 선정되었다고 2일 밝혔다. 소비자체험평가 ‘올해의 차’는 소비자 전문조사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가 2001년부터 매년 실시하는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의 평가부분 중 하나로, 소비자가 새 차를 구입하고 사용하면서 느낀 경험을 토대로 평가되며, 소비자의 관점에서 가장 우수한 차를 선정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조사는 1년 이내 새 차 구입자의 제품만족도(TGR)
-
2020.10.07 09:11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가 2020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 자동차기획조사 결과 수입차부문에서 주요 분야별 1위를 차지했다.7일 한국토요타자동차는 2020 컨슈머인사이트에서 토요타가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및 ‘초기품질 만족도(TGW-i)’ 부문에서 1위, 렉서스는 ‘AS서비스 만족도(CSI)’와 ‘내구품질 만족도(TGW-d)’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이로써, 토요타와 렉서스는 모두 해당 항목에서 2년 연속으로 1위 수상의 쾌거를 이뤘고, 이밖에 렉서스가 ‘판매서비스 만족도(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