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8 10:49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한국지엠 쉐보레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9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국산차판매점부문최고 점수를 획득, 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쉐보레는 또, AS 부문에서도 최초로 1위에 올랐다.KSQI는 판매점 영업직원 및 AS 관련 직원들의 고객 응대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나타내는 지표로, 쉐보레는 그동안 판매점 영업직원의 우수한 고객 응대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2013년부터 최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아 왔으며, 올해 최초로 AS부문에서도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한국지엠은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