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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27 17:32
[M 오토데일리 차진재기자] 지프가 지난해 국내 수입차시장에서 ‘1만대 클럽’에 다시 이름을 올렸다.지프는 지난 2019년 공격적인 마케팅과 다양한 신차 출시 등으로 1992년 한국에서 판매를 시작한 이후 2019년 연간 누적판매량 1만251대를 기록하며 처음으로 1만대 클럽에 진입한 바 있다.2020년 코로나 영향으로 잠시 주춤했던 지프는 지난해 지프브랜드 탄생 80주년을 기념해 대 대적인 공세를 펼쳤다.도심에서 오프로드를 즐길 수 있는 ‘80주년 기념 드라이브-스루’, 2년 만에 돌아온 최대 오프로드 축제인 ‘지프 캠프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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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5.27 15:32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지프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인 랭글러 4xe 국내 출시가 초읽기에 들어갔다.27일 환경부 산하 교통환경연구소에 따르면 지프코리아는 지난 26일 지프 랭글러 사하라 4xe와 지프 랭글러 루비콘 4xe의 소음 및 배출가스 인증을 완료했다.지난해 9월 세계 최초로 공개된 랭글러 4xe는 레니게이드 4xe, 컴패스 4xe에 이어 새롭게 전동화 라인업에 합류했다.랭글러 4xe는 기존 랭글러가 갖고 있던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헤리티지를 그대로 계승했으며 무엇보다 랭글러에서만 느낄 수 있는 오픈 에어링의 자유로움과 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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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5.10 18:45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지프코리아가 이르면 오는 3분기말에 브랜드 첫 전동화 모델인 랭글러 4xe를 출시할 예정이다.10일 제이크 아우만 지프코리아 사장은 강원도 양양군 동호해변과 송전해변 인근에서 열린 지프 캠프 2021에서 "전동화 전략은 지프에게도 중요한 것"이라며 "3분기 말 또는 4분기 초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인 랭글러 4xe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랭글러 4xe는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전동화 모델로, 기존 랭글러가 갖고 있던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헤리티지는 그대로 계승했고 무엇보다 랭글러에서만 느낄 수 있는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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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20 13:24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오프로드의 대명사 지프(Jeep)가 국내 진출한 이래 최초로 지난해 1만대 판매를 기록했다.이와 같은 배경에는 오프로드를 즐기는 고객뿐만 아니라 도심 속 온로드 주행을 즐기는 고객까지 사로잡으며 라이프스타일로 녹여내는 데 성공했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특히, 지프는 마니아층만 찾는 차라는 인식을 변화시키기 위해 지프의 탁월한 오프로드 능력을 유지하면서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타깃 고객을 넓히는 작업을 해왔다.기존에는 오프로드와 온로드용 차량은 SUV와 세단처럼 병립할 수 없는 존재로 여겨져 왔지만, 지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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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13 15:28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지난해 수입차시장은 포드와 BMW, 랜드로버, 폭스바겐이 몰락하고 대신 볼보, 지프, 미니가 도약하는 등 상당한 판도변화가 이뤄졌다.수입차시장은 메르세데스 벤츠(7만8,133대)의 독주 속에 BMW(4만4,191대), 렉서스(1만2,241대), 아우디(1만1,930대), 토요타(1만611대), 볼보(1만570대), 지프(1만251대), 미니(1만222대)가 상위권을 형성했다.특히, 볼보와 지프, 미니가 처음으로 1만대 클럽에 가입, 새로운 인기 브랜드로 부상했다.그 중에서도 가장 두드러진 브랜드는 볼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