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푸조와 시트로엥, DS 오토모빌(DS)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C4칵투스의 파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올해로 101주년을 맞이한 시트로엥은 ‘2월에 지를 C4칵투스를 3월로 미루지 말라’ 이벤트를 실시, 2월 한 달간 2019년형 C4칵투스 50대 한정으로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그동안 10% 가량 프로모션을 실시했던 것과 비교하면 가히 역대급이다.2019년형 시트로엥 C4칵투스의 국내 판매가격은 필(FEEL) 트림이 2,980만 원, 샤인(SHINE) 트림이 3,290만 원이지만, 이번 프로모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시트로엥이 창립 101주년을 맞아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및 취미생활 노하우를 담은 콘텐츠 시리즈 ‘101 컴포트 가이드’를 진행한다.이번 101 컴포트 가이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컴포트 가이드가 되어, 고객들이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이나 취미생활을 보다 쉽고 편안하게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편안함(COMFORT)으로 대표되는 시트로엥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시트로엥은 분기별로 편안하고 즐거운 취미 생활과 관련된 세 가지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시트로엥이 지난해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안전한 교통문화 확산을 위한 ‘해피사인 캠페인(#햎싸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치고 서울시내 10곳에 해피라이트를 설치를 완료했다.해당 캠페인은 100년 전 프랑스 시민들의 교통안전을 위해 약 10만개의 도로표지판을 설치했던 창립자 앙드레 시트로엥의 철학을 이어받아 안전한 교통문화를 확산하는 한편 브랜드의 100년 역사를 알리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지난해 10월 10일부터 12월까지 100일간 진행됐다.#햎싸 캠페인 결과, 고객들의 폭발적인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