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MW 코리아, 3일부터 뉴 5시리즈 대규모 시승 실시

  • 기사입력 2007.05.31 15:40
  • 기자명 이상원

BMW 코리아가 뉴 5시리즈 출시에 맞춰 대규모 신차발표회 대신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와 온라인 이벤트 등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다양한 고객 중심 마케팅을 전개한다.
 
BMW코리아는 지난 5월 BMW 전시장을 통해 사전 접수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6월 3일까지 뉴 5시리즈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승행사 기간동안에는 여름철 예민한 피부를 위해 전문장비를 이용한 전문적인 피부관리 및 컨설턴트의 상담을 진행해 주는 스킨 랩(Skin Lab) 피부진단 서비스와 BMW 고객들의 성공적인 비스니스를 위해 옷 컬러매칭을 제안해 주는 전문가의 패션 코디네이션, 평소 관리가 소홀한 남자고객들을 중심으로 간편한 핸드마사지 등을 제공하는 등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BMW코리아는 또, 오는 6월30일까지 BMW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뉴 5시리즈 3박4일 시승권을 비롯,  BMW 골프백 세트, BMW 뉴 5시리즈 모델카, BMW 여권지갑, W호텔 식사권, 서울 아산병원 종합건강진단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이 기간 동안  BMW 전시장에서 진행하는 유학설명회, 자산관리, 미술품 경매, 대화법, 와인강좌 등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프리미엄 행사 초청권 등 온라인 고객 체험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