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스원 폴라프레쉬, '마카롱스타일 차량용 통풍구 방향제' 4종 출시

  • 기사입력 2022.09.13 08:49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불스원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폴라프레쉬’가 디저트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컬러풀한 색상과 심플한 디자인의 신제품 ‘폴라프레쉬 마카롱스타일 통풍구 방향제’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폴라프레쉬 마카롱스타일 통풍구 방향제’는 마카롱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심플한 원형 디자인에 컬러풀한 색상을 적용해 차량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부담없이 연출 가능한 차량용 방향제다. 자동차의 에어컨 및 히터 통풍구에 클립으로 꽂아 사용할 수 있어, 컵홀더나 대시보드 거치형 방향제에 비해 차량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다.

특히 운전자가 취향에 따라 차량 실내 향기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달달하고 싱그러운 과일이 연상되는 ‘프레쉬베리’, 사과와 프리지아 꽃향기가 어우러진 향긋한 ‘애플블라썸’, 푸른 바다의 시원한 청량함을 담아낸 ‘아쿠아’, 칵테일 한 잔의 낭만을 담아 싱그러운 ‘라임모히또’ 등 4종을 구비해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통풍구에서 흘러나오는 바람에 고급스럽고 풍성한 향기가 더해져 보다 쾌적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향료가 담긴 멤브레인은 최대 45일간 향기가 지속되며, 이후에는 리필형 멤브레인만 교체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불스원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폴라프레쉬 마카롱스타일 통풍구 방향제’ 본품에 동일한 향의 멤브레인 리필 1개입을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기획팩을 판매할 예정이다.

신제품 ‘폴라프레쉬 마카롱스타일 통풍구 방향제’ 4종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과 불스원 제품을 취급하는 각종 오픈마켓, 주요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가격은 7,900원(용량 4ml)이다.

불스원 에어케어 안영은 선임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색상의 차량용 방향제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향취를 담은 제품을 선보여 폴라프레쉬만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불스원의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폴라프레쉬는 지난해 선바이저에 클립처럼 꽂아 사용하는 마카롱스타일 선바이저 방향제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 통풍구 방향제까지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타입을 연이어 출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