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스원 워시앤케어, 전문가용 고성능 세차 전문 약재 8종 개발

  • 기사입력 2022.08.25 09:09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불스원의 프리미엄 세차 전문 브랜드 ‘불스원 워시앤케어’에서 전문가용 고품질의 세차 전문 약재 신제품 8종을 새롭게 개발해 시공 서비스에 적용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불스원 워시앤케어의 세차 전문 약재 신제품은 지난 20여년 동안 다양한 세차용품을 출시하며 기술력을 축적해 온 불스원의 세차 전문가들이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해 개발한 제품이다.

불스원이 추구하는 프리미엄 세차 품질 향상을 위해 개발된 이번 약재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 향상을 이끌어 내는 것은 물론,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화학 성분이 강한 약품 사용을 배제하고 보다 안전한 물질 사용을 통해 세차 전문가들의 만족도도 함께 높여나갈 계획이다.

대표 제품인 ‘불스원 워시앤케어 APC(All Purpose Cleaner)’는 초벌 세차와 찌든 때 세척, 실내 오염물 제거 등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천후 세정제로, 강력한 세정력을 기반으로 차량 실내외 가리지 않고 모든 공간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차량 실내 가죽, 트림, 대시보드 세정에 특화된 차량 내부 전용 세정제 ‘불스원 워시앤케어 인테리어 클린&코트’와 조금만 사용해도 강력한 광택 효과를 발휘하는 자동차 외장 코팅제 ‘불스원 워시앤케어 더블 크리스탈 코트’, 차량 유리창에 특화된 세정, 발수 기능이 함유된 ‘불스원 글래스 클린&코트’, 차량 내외부 모두 코팅 가능한 다목적 코팅제 ‘불스원 워시앤케어 몬스터 디테일러’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18L 대용량으로 담긴 ‘불스원 워시앤케어 버그 크리너’, ‘불스원 워시앤케어 타이어 퀵 드레싱’, ‘불스원 워시앤케어 뉴클리어 휠 크리너’등도 함께 출시한다.

‘불스원 워시앤케어’는 차량관리에 특화된 O2O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동차 복합문화공간인 ‘불스원 프라자’의 프리미엄 세차 전문 브랜드로 현재 전국 87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올해 말까지 총 200여 개 매장으로 확장시킬 계획이다.

불스원 신사업팀 최영묵 선임은 “자동차 문화가 발전함에 따라 점차 다양화해지고 고급화 돼가는 세차 시장에서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고품질의 세차 전문 약재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손세차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불스원 프라자는 불스원의 검증된 제품과 뛰어난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국 약 180여개 이상의 불스원 프라자, 워시앤케어, 카케어, 스페셜티 매장을 통해 전문가 시공을 위한 전용 MD 상품을 선보이며 불스원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