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용·르노·쉐보레, 8월 신차 구매 시 최대 180만원 현금지원·경품 혜택!

  • 기사입력 2022.08.01 17:07
  • 최종수정 2022.08.01 17:08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쌍용자동차와 르노코리아자동차, 쉐보레가 8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현금지원, 할부,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쌍용차는 차종별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차종별로 구매 혜택을 살펴보면, 뉴 렉스턴 스포츠&칸을 일시불로 구입하는 고객은 아웃도어 멀티 폴딩 웨건과 와이드 벤치 폴딩 체어로 구성된 이지고잉 피크닉 패키지를 기념품으로 증정하고, 3.9%~5.9%(선수금 0%~50%) 60개월의 베스트 초이스 할부를 운영한다.

또한,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는 10년 자동차세(28.5만원)를 지원하며, 노란 우산 공제회 회원은 2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무쏘 스포츠 및 액티언 스포츠 등 스포츠 모델 구매 이력 및 보유 고객은 30만원, 7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은 20만원 등 총 98.5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스포츠 모델 구입 이력이 없는 첫 번째 고객은 20만원을 추가 할인해 준다.

렉스턴 브랜드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운영하는 Home Coming 프로그램은 지난달에 이어 8월에도 운영한다. 렉스턴 출고 이력이 있거나 현재 렉스턴 보유 고객이 올 뉴 렉스턴을 구입하면 유류비 100만원을 지원하며, 3.9%~5.9%(선수금 0%~50%) 60개월의 베스트 초이스 할부도 운영한다. 7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은 20만원의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토레스 및 코란도, 티볼리, 티볼리 에어는 선수금에 따라 5.9%(36개월)~6.9%(60개월)의 스마트 할부를 운영한다.

이 밖에도 차종별 재 구매 대수(쌍용차 모델)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도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중형 SUV QM6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RE 시그니처 및 PREMIERE 트림 구입시 30만원 상당의 편의사양, 용품, 보증연장 구입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가솔린 모델 QM6 GDe와 LPG 모델 QM6 LPe 구매 시 적용된다.

QM6 LPe는 트렁크 플로어 하단에 LPG 도넛 탱크를 탑재해 편안하고 실용적인 공간 활용성을 자랑한다. 또한 특허 받은 마운팅 시스템으로 도넛 탱크를 지지해 후방추돌사고 시 탑승객 안전성까지 확보한 점이 특징이다. 르노코리아의 도넛 탱크는 기존 원통형 탱크 재질보다 경도는 높으면서 무게는 가벼운 강판을 사용하고, 탱크 두께를 15%나 강화해 안전성을 대폭 개선했다.

2023년형 QM6는 RE시그니처 트림부터 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가 기본 사양으로 적용됐다. 최고급 트림인 프리미에르는 내구성, 방수 및 방오성이 뛰어난 알칸타라 블랙 가죽 내장을 앞·뒤 좌석 시트 숄더 등에 적용해 상품성을 높였다.

XM3와 중형 세단 SM6를 할부로 구매할 경우 최대 36개월 3.7% 또는 최대 72개월 5.7%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의 주력 차종은 계약 후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SM6와 XM3는 계약 후 한 달 내, QM6는 두 달 내 차량 인도가 가능할 전망이다. 단 부품 수급 상황에 따라 일부 트림에 대해서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쉐보레 역시 7월에 이어 8월에도 ‘쉐보레와 함께 떠나요!’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연중 최대의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트래버스 구매 고객에게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프로그램 이용 시 최대 150만원의 현금 지원을 제공, 고객의 선택에 따라 이자율 2.9%의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은 콤보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100만원의 현금 지원 또는 이자율 2.9%의 할부 프로그램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콜로라도 구매 고객 역시 콤보 프로그램을 통한 최대 100만원의 현금 지원 또는 이자율 3.9%의 할부 프로그램 중 선택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말리부 구매 고객에게는 1.8%~3.9%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이 콤보 프로그램을 선택할 경우 18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아울러 쉐보레는 ‘뉴 쉐비 라이드’ 특별 프로그램을 시행, 새롭게 면허를 취득한 고객이 쉐보레 차량을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1년 이내 신규면허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을 제공한다. 해당 차종은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트랙스 다섯 차종으로,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20만원, 그 외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스파크를 구매할 시 20만원, 말리부,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를 구매할 시 3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단, ‘뉴 쉐비 라이드’ 프로그램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한편, 쉐보레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렛츠 고 라이드(Let’s Go Ride!)’ 홈페이지×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번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 또는 쉐보레 전시장 방문을 통해서 응모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 이벤트 응모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노르디스크 아스가르드 테크 미니텐트(10명), 메이튼 캠핑 파라솔 세트(14명), 캠핑 웨건(20명), 트레일블레이저 시승권 및 주유 상품권(10명)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