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르쉐코리아, ‘2022 포르쉐 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

  • 기사입력 2022.08.01 11:3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포르쉐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포르쉐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유상수리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2022 포르쉐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포르쉐 썸머 서비스 캠페인은 여름 휴가 시즌 장거리 운행과 무더위에 대비하는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차량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객 만족 프로그램이다.

이번 2022 포르쉐 썸머 서비스 캠페인은 포르쉐 차량을 소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8월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전국 13개 포르쉐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최신 버전의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는다. 특히, 서비스센터에는 포르쉐 글로벌 인증을 받은 전문 테크니션이 상주하고 있어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포르쉐 메인터넌스, 클래식, 테큅먼트 부품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차량 유지 관리 프로그램(Porsche Scheduled Maintenance Plan Plus, PSMP Plus)'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00-1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및 PSMP Plus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포르쉐 키링과 마티니 레이싱 케이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은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포르쉐 서비스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