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드 프리미어모터스, 포항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오픈. 경북지역 서비스 강화

  • 기사입력 2022.07.22 09:08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포드 공식 딜러사 프리미어모터스가 서비스 개선 및 인프라 확장을 위해 포항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다.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서비스 개선 및 인프라 확장을 위해 포항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확장 이전한 포항서비스센터는 연면적 457.15㎡(약138평) 규모로, 총 3개의 워크베이를 배치해 하루 최대 20대, 월간 약 450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는 최신 장비와 전문 테크니션을 갖췄다. 또한 고객의 편의 및 서비스 만족을 높이기 위해 안락한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도 구성하고 있다.

프리미어모터스 김기호 대표는 “포항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통해 포항 및 경북지역 포드링컨 고객들의 수요에 더욱 적극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며, 한 단계 더 높은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포항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기념해 프리미어모터스는 7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에게 무상 점검과 필요시 오일보충 서비스 제공한다.

또 휴가철을 맞아 에어컨 가스 충전 20~50% 할인, 부품 및 수리비 15% 할인,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및 에어크리너 교체 시 부품에 대한 30% 할인 및 차량 청결 유지에 중요한 무상 소독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유상 수리 이용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