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한성차, 원주전시장 오픈 1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22.07.21 09:49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강원 원주 전시장 오픈 10주년을 기념해 올해 말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강원 유일의 고객중심형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주 전시장이 오픈 10주년을 기념해 올해 말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 원주 전시장은 강원 지역 최초의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으로써 지난 10년간 메르세데스-벤츠 네트워크 내 강원권 최다 판매 전시장이라는 면모를 갖추고 있다. 또한 신차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서비스팩토리, 인증중고차 전시장 모두 지역 내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해 더욱 편리한 원스탑 서비스(One Stop Service)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 맞춤형 컨설팅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원주 전시장은 국내 프리미엄 세단의 독보적 입지를 자랑하는 E-클래스에 이어 컴팩트 및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모델의 판매율이 타 지역 대비 높으며, 최근에는 EQB 출시에 힘입어 EQ 차량에 상담이 증가하고 있다.

한성자동차 원주 전시장은 오픈 10주년을 축하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2월 31일까지 방문 후 상담 고객 전원 10주년 기념 타월 세트 증정, 계약 고객 대상 메르세데스-벤츠 여행용 보스턴백 증정, 출고 고객 대상 추첨 후 매월 2명 호텔 바우처 증정 등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원주 서비스센터는 전시장과 함께 위치하여 구매 후 정기 점검 및 차량 관리를 위한 접근성과 고객 편의성이 우수하다. 특히 서비스팩토리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 강원 지역에서 유일하게 일반 정비와 사고 수리 서비스까지 모두 다루고 있다. 특징으로, 사고 수리만 전담하는 원주 서비스 팩토리를 통해 사고 수리 기간을 효율적으로 단축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