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한성차, ‘Han Sung Top Class Masters 2022’ 고객초청 골프대회 종료

  • 기사입력 2022.07.12 11:17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벤츠 딜러 한성자동차가 안양 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 ‘Han Sung Top Class Masters 2022’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지난달 27일 한성자동차 ‘Top Class’ 고객을 초청해 안양 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 ‘Han Sung Top Class Masters 2022’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한성차는 2021년 자사의 VVIP 고객 커뮤니티인 ‘Top Class’를 공식 론칭해 고객 전용의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Han Sung Top Class Masters 2022’ 골프대회는 ‘Top Class’ 고객들간의 직접 소통하는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고객들의 최대 관심사인 골프 부문에서 마음껏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보다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하는 한성자동차의 의지를 담았다.

특히, 이번 대회가 진행된 안양 컨트리클럽은 2022년 ‘아시아 100대 골프코스 심사위원회’에서 4위의 골프코스로 선정됐으며, 대한민국 골퍼라면 누구나 한번쯤 가보고 싶어하는 골프장이다. 또한, 여유롭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돼 눈길을 끌었다. 대회에 참가한 한성자동차 ‘Top Class’ 고객은 그들만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 한성자동차의 취지에 공감하며 경쟁을 넘어 즐거운 마음으로 경기에 임했다.

18홀 샷건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골프대회는 골프 라운딩과 더불어 마제스티골프, 덕시아나, 레인지엑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시그니엘 서울, CJ CGV 씨네드쉐프 스폰서쉽을 통해 다양한 기념품과 시상품을 제공하며 ‘Top Class’ 고객들을 위한 흥미로운 시간을 마련했다.

그 뿐만 아니라, 홀인원 기록자에게는 마제스티 아이언 세트, 덕시아나 침대가 시상품으로 마련됐으며, 롱기트스, 니어이스트 기록자에게는 마제스티 골프 드라이버 및 퍼터가 제공됐다.

행사 종료 이후에는 ‘Top Class’ 고객의 골프 라운딩 사진이 담긴 앨범을 제공해 마지막까지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아울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방역수칙으로 경기를 치루며 참가자들이 안전하게 대회에 임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한성차는 ‘Top Class’ 고객을 대상으로 2021년부터 ‘Han Sung Top Class Masters’ 대회를 개최해왔다. 이 외에도 한성자동차가 주최한 골프대회로 2015년부터 2016년까지 ‘한성클래식’, 2017년부터 2020년까지 ‘MercedesTrophy 한성자동차 예선전’을 선보인 바 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Top Class’ 고객이 가진 취향과 기호에 맞춰 그들의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기 위해 ‘Han Sung Top Class Masters 2022’ 골프대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한성자동차는 향후에도 고객을 위한 신선한 경험과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