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드 딜러 선인자동차, 수원FC와 ‘브랜드데이’ 개최

  • 기사입력 2022.06.23 09:11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가 K리그 1 소속 수원FC와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가 K리그 1 소속 수원FC와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오는 25일 오후 7시, 수원FC의 공식 후원사인 선인자동차는 수원FC와 수원삼성과의 더비전이 열리는 수원 종합운동장에서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경기장을 찾는 구단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 당일, 구장 내 선인자동차 부스에서는 최근 출시돼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포드의 오프로더 차량 '뉴 포드 브롱코’와 가장 대표적인 수입 대형 SUV 로 국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포드 익스플로러’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선인자동차는 SNS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응원막대를 제공하고 부스 사진을 업로드한 300명에게 브롱코가 프린팅 된 헬륨풍선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현장에서 지급되는 쿠폰을 소지하고 선인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하는 고객에게는 우산을 지급하며, 차량 구매 시 골프백과 골프공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하프타임에 댄스 이벤트와 예매자 추첨 이벤트를 통해 전동 킥보드, 머스탱 블루투스 스피커 등 선인자동차에서 준비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경기 시작 전 브롱코 퍼레이드와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불나방 팀의 시축으로 팬들에게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선인자동차 김계묵 영업본부장은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 후 처음 진행하는 아웃도어 이벤트로 고객들과 직접 만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팬데믹으로 인해 다소 축소되었던 오프라인 활동을 재개하고, 활발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선인자동차는 지난 1995년 포드코리아가 설립된 직후 공식 딜러사로 지정됐으며, 현재 서울 5개 전시장(대치, 신사, 서초, 동대문, 강서)과 경기/인천 지역내 4개 전시장(일산, 분당, 수원, 인천), 대전, 충청(천안, 청주), 경상(대구, 부산), 전라(전주)지역 등 총 15개의 전시장과 더불어 16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