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스원, 엔진오일 첨가제 ‘지테크 엔진오일 퍼포먼스 부스터 세트’ 출시

  • 기사입력 2022.06.07 09:3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불스원이 엔진오일의 성능을 향상시켜 최상의 엔진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지테크 엔진오일 퍼포먼스 부스터 세트’를 출시한다.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불스원이 엔진오일의 성능을 향상시켜 최상의 엔진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지테크 엔진오일 퍼포먼스 부스터 세트(GTECH Performance Booster Set)’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 ‘지테크 엔진오일 퍼포먼스 부스터 세트’는 1단계 엔진 플러시(Engine Flush), 2단계 엔진 코팅제(Engine Protect) 2종으로 구성된 토탈 엔진 케어 아이템으로, 완벽한 엔진 관리를 위해 엔진오일 교체 시 단계별로 함께 주입하는 제품이다. 엔진오일 교체 시 신규 엔진오일이 성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서포트해 엔진 성능 저하 및 노후화를 방지하고, 엔진 부품 부식과 마모를 예방하는 효과를 발휘한다.

1단계 엔진 플러시는 엔진오일 교체 전, 엔진오일 라인에 쌓여 있는 오래된 잔유나 슬러지,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해 새로 교체하는 엔진오일이 본래의 성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TBN 부스터와 고농축 청정 분산제가 함께 첨가돼 엔진오일 라인과 엔진 부품 내에 쌓인 산성 물질을 중화하고, 묵은 오일 때를 말끔하게 분해해 효과적으로 배출시킨다.

2단계 엔진 코팅제는 엔진 플러시를 통해 깨끗해진 엔진 내부에 사용하고 새 엔진오일 교체 후에 먼저 주입해 엔진 내벽을 보호하는 제품이다. 세계 특허 물질인 유기몰리브덴(AOMC)과 노벨화학상 수상물질인 풀러렌(Fullerene) 함유돼 엔진 표면에 보호막을 코팅하고, 윤활성을 향상시켜 엔진 부품의 마모 및 마찰로 인한 엔진 성능 저하를 방지한다. 또한 엔진 손상의 주 원인이 되는 염소계 파라핀, 테프론(PTFE), 이황화몰리브덴(MoS2)까지 엔진 유해 성분 3종이 무첨가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지테크 엔진오일 퍼포먼스 부스터 세트’는 불스원 제품을 취급하는 전국 카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행거리 1만 Km마다 엔진오일 교체 시 함께 주입하는 것을 권장하며, 판매가격은 6만원(각 300ml)이다.

불스원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사은품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신제품 ‘지테크 엔진오일 퍼포먼스 부스터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공식 엠블럼이 새겨진 캠핑용 LED 랜턴을 증정하며, 추가로 불스원의 ‘지테크 엔진오일 스마트 5W-30’로 교체 시, 토트넘 홋스퍼의 공식 엠블럼이 새겨진 캠핑용 아이스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불스원 브랜드 1팀 조성규 선임은 “건강한 내 차 엔진 관리를 위해서는 엔진오일 교체 주기에 맞춰 엔진 플러시와 엔진 코팅제를 함께 사용해 최상의 엔진 컨디션을 유지해야 한다”며, “불스원이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토탈 엔진 케어에 도전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불스원의 엔진오일 브랜드 ‘지테크’는 독일의 전문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낸 프리미엄 엔진오일 브랜드로 엔진보호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최고급 합성 기유(Base Oil)에 점도유지, 마모방지, 산화방지, 청정분산 등 엔진 관리에 탁월한 고성능 첨가제를 적절하게 사용해 엔진을 확실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고품질 엔진오일로 알려져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