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전자, 美 타임스퀘어서 환경 메시지 담은 '3D 콘텐츠' 상영

  • 기사입력 2022.03.07 16:18
  • 기자명 최태인 기자
LG전자가 美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Life’s Good’ 메시지를 담은 3D 콘텐츠를 상영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LG전자가 美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Life’s Good’ 메시지를 담은 3D 콘텐츠를 상영한다.

최근 ‘환경’을 주제로 새롭게 선보인 콘텐츠에는 북금곰, 펭귄 등 지구 온난화로 인해 멸종 위기에 놓인 동물들이 등장한다. LG전자는 영상에서 모든 생명의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메시지를 통해 ‘Life’s Good’의 진정한 의미를 전달하는 한편 이를 위한 ‘탄소중립 2030’ 목표를 강조했다.

LG전자 3D 콘텐츠

‘탄소중립 2030’은 LG전자가 오는 2030년까지 제품 생산단계에서 발생하는 탄소배출량을 지난 2017년 대비 50%로 줄이는 동시에 재생에너지 사용을 확대하고 외부에서 탄소감축활동을 펼쳐 탄소중립을 실현하겠다는 의미다.

LG전자 3D 콘텐츠

LG전자는 팬데믹으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고 고객들의 더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Life’s Good’ 3D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지난해 10월과 11월에 선보인 콘텐츠는 각각 ‘뉴욕과 뮤지컬’, ‘시계’가 주제였다. LG전자는 3D 콘텐츠들을 올 3월 말까지 美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