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용차, 내차 자랑하면 뉴 렉스턴 스포츠 다이캐스트+백화점 상품권 제공

  • 기사입력 2022.01.05 09:36
  • 최종수정 2022.01.05 09:37
  • 기자명 차진재 기자

[M 오토데일리 차진재기자] 쌍용자동차가 압도적인 진화로 탄생한 리얼 K-픽업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를 기념해 ‘소문내기’, ‘자랑하기’ 등의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개최한다.

2022년 국내 신차 론칭의 첫 테이프를 끊은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수입 경쟁 모델을 뛰어 넘는 상품성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K-픽업으로, 강력해진 파워트레인의 변화뿐만 아니라 랙 타입 전자식 스티어링 시스템(R-EPS)을 신규로 적용해 조향감과 NVH 성능을 높였으며 올 뉴 렉스턴에 적용한 12.3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와 국내 픽업모델 최초의 커넥티드카 시스템 적용, 16가지의 최첨단 주행안전 보조시스템(ADAS) 등 경쟁 우위의 안전 및 편의 사양을 갖췄다.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 기념으로 진행하는 첫 번째 이벤트는 ‘소문내기’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월 28일까지 쌍용자동차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압도적인 진화로 새롭게 탄생한 뉴 렉스턴 스포츠&칸의 매력 포인트인 블랙 전면 그릴로 더 강인해진 외관, 16가지 ADAS 시스템, 편리한 리어스텝 △강력해진 파워트레인 등 4가지를 확인 후 SNS 공유하면 바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즉석 경품으로 교촌치킨 세트 교환권(3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200명), GS25 1,000원(1,000명)이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순금 1돈(1명)을 증정한다.

‘자랑하기’ 이벤트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출고한 뉴 렉스턴 스포츠&칸의 사진과 주행 및 체험 소감 등 내차 자랑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 공유하고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소문내기’ 이벤트와 같은 기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뉴 렉스턴 스포츠 다이캐스트+백화점 5만원 상품권(3명), 백화점 5만원 상품권(5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