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네시스 차량만 전문 취급하는 첫 AS점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 오픈

  • 기사입력 2021.12.20 10:13
  • 최종수정 2021.12.20 10:15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제네시스브랜드가 제네시스 차량만 취급하는 첫 블루핸즈 AS점인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을 오픈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제네시스 차량만 전문으로 취급하는 협력 정비센터인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을 오픈,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은 제네시스 차량만 전문으로 정비하는 서비스 거점으로, 단순한 정비 작업장을 넘어 고객에게 제네시스의 철학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지어진 것이 특징이다.

현대차는 현대차와 제네시스 차량을 함께 정비할 수 있는 직영정비센터와 협력정비업체 ‘블루핸즈’를 함께 운영해 왔으며 이 가운데 처음으로 제네시스만 정비하는 ‘블루핸즈’를 이번에 분당에 처음으로 오픈했다.

이는 제네시스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제네시스 강남, 제네시스 수지,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안성 등과는 개념이 다른 것이다.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은 건물 외관에는 반투명한 메탈 소재인 메쉬 골강판이 적용돼 주변 환경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도 정교함과 우아함이라는 제네시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며, 내부 공간은 철골 구조의 강조된 디테일과 원재료 고유의 특성을 살린 마감재를 통해 본질적인 가치에 집중하는 제네시스의 철학을 반영했다.

내부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전용 라운지가 조성돼 고급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차량 정비 클래스 등 지역 주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은 고객 대기 시간 축소를 위한 예약 중심으로 운영되며, 전문 상담인력을 배치해 수리 전.후 상담 등을 통해 입고에서 출고에 이르는 전 과정을 집중 케어한다.

이 외에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을 방문한 고객 중 보증수리 대상 고객에게는 향후 세차 및 기본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등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 외에 다른 지역에도 제네시스 차량을 전문으로 정비할 수 있는 정비센터를 계속 늘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을 오픈했다”며 “제네시스는 정비 인프라 및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 강화해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