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스원몰, 1+1 프로모션 등 '불스원 쇼핑 페스타' 개시

  • 기사입력 2021.11.01 10:17
  • 최종수정 2021.11.01 10:25
  • 기자명 차진재 기자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불스원의 자동차용품 종합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에서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총 11일 동안 '불스원 쇼핑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불스원 쇼핑 페스타는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를 포함해 대규모 세일 프로모션이 이어지는 11월 쇼핑 시즌을 맞아 준비한 기획전으로, 11일 동안 매일 다른 제품을 선정해 1+1 혜택을 제공하는 릴레이 1+1 프로모션과 스페셜 적립률 및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구매 혜택 프로모션으로 구성돼 있다.
 
불스원 쇼핑 페스타 기간 동안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총 11종으로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플래티넘,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365 프로젝트 엔진오일, 엔진 코팅제 블랙 △냄새제로 4중 필터 등 불스원의 대표적인 차량 관리 용품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최근 차박 열풍과 함께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불스원 1초 우산텐트’와 ‘불스원 에어라인 시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11일 간의 1+1 릴레이 일정은 불스원몰의 쇼핑 페스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에는 불스원 전 상품에 대한 포인트 적립률을 기존 5%에서 11%로 상향해 지급하며, 3만원 또는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마련되어 있어 다가오는 겨울철 차량 관리를 앞두고 용품 구매를 고려 중인 운전자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합리적인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불스원 이커머스팀 구성기 이사는 “불스원 쇼핑 페스타는 다수의 쇼핑 채널 구매 혜택을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이라며, “이번 기회에 불스원몰이 합리적이고 편리한 차량 관리 용품 종합 쇼핑몰의 대표주자로 확실히 각인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