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스원-공임나라, 합성엔진오일 '365: PROJECT' 제휴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21.07.29 09:41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불스원과 공임나라가 제휴해 온라인 판매 전용 합성엔진오일 ‘365: PROJECT’ 구매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불스원이 자동차 정비 전문기업 ‘공임나라’와 제휴, 온라인 판매 전용 합성엔진오일 ‘365: PROJECT(365 프로젝트)’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원하는 합성엔진오일을 직접 구매한 뒤, 공임나라와 같은 관리 서비스 매장을 방문해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를 이용하는 셀프 차량 관리 고관여 운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고성능 합성엔진오일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다.

7월 30일 하루 동안 네이버 불스원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365: PROJECT’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리터 1병 당 1병을 더 증정하는 1+1 혜택이 적용되며, 3병 이상 구매 시 공임나라의 가솔린 기본 엔진오일 공임비 기준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7천원 상당의 공임비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합성엔진오일 '365: PROJECT'

행사 상품인 ‘365: PROJECT’ 제품은 번거롭고 복잡한 엔진오일 교체 관리를 보다 간편하고 혁신적으로 해결하고자 개발한 엔진오일 전문 브랜드로, 미국석유협회(API) 최신 SP 규격을 충족하는 고성능 합성 엔진오일이다.

PAO를 첨가한 합성 기유(베이스 오일)를 사용해 15,000km 이상의 주행거리에도 엔진오일 고유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1번의 교환으로 1년 이상 엔진오일 걱정 없이 주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합리적인 제품이다.

또한 국내 운전자들의 평균 주행 패턴을 정밀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각 주행 상황에 따라 엔진마모 방지제, 오일 산화 방지제 등 최적화된 첨가제를 선별 배합함으로써, 시내 주행에 적합한 ‘365: PROJECT EVERYDAY(365 프로젝트 에브리데이)’와 장거리 운행이 많은 차량을 위한 ‘365: PROJECT WEEKEND(365 프로젝트 위켄드)’ 2종을 선보이고 있다.

불스원 365: PROJECT 엔진오일 담당 조성규 과장은 “주행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합성엔진오일을 직접 알아보고 구매하는 운전자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공임나라 제휴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최신 규격의 고성능 합성엔진오일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