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폭스바겐코리아, tvN예능 ‘뒤돌아보지 말아요’에 컴팩트 SUV 티록 지원

  • 기사입력 2021.02.22 11:3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폭스바겐 어반 컴팩트 SUV 티록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유희열과 젝스키스의 공약이행 프로젝트로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예능‘뒤돌아보지말아요’에 폭스바겐의 신형 SUV 티록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tvN예능 ‘뒤돌아보지말아요’에 자사의 어반 컴팩트 SUV ‘티록’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tvN‘ 뒤돌아보지말아요’는 지난해 유희열이 '삼시네세끼' 유튜브 라이브에서 내건 공약을 이행하는 4부작 신곡프로젝트 예능프로그램으로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나영석과 젝스키스, 유희열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특히 7년 만에 작곡가로 컴백한 유희열이 젝스키스만을 위해 직접 디렉팅한 신곡 작업과정부터 음원 발매, 활동까지의상황을 재치있게 그려냈다.

지난 19일 방영된 마지막회에서는 플래시레드컬러의 티록이 등장했다. 멤버들은 티록을 타고 첫 스케쥴을 가며 유쾌한 드라이빙을 즐겼다.

어반컴팩트 SUV ‘티록’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폭스바겐의 전략모델로, 스포티함과 도시적 스타일의 조화로 완성된 감각적인 외관 디자인과 함께 경쾌한 주행성능, 컴팩트한 차제를 뛰어넘는 넓은 실내 및 적재공간, 뛰어난 연료효율성 등의 매력을 두루 갖춰 국내 컴팩트 SUV 시장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