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몽블랑, 피렐리와 콜라보한 '한정판 여행용 캐리어' 선봬

  • 기사입력 2020.11.26 09:48
  • 기자명 차진재 기자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몽블랑(Montblanc)이 이탈리아 고급 타이어 브랜드인 피렐리와 두 번째 협업을 통해 제작한 한정판 여행용 캐리어를 선보였다. 
 
혁신과 성능, 디자인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몽블랑과 피렐리가 함께 선보인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트롤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렐리가 1872년부터 지켜온 ‘이동성(mobility)’과 ‘스피드’의 전통을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렐리를 대표하는 고성능 타이어 P ZERO™의 디자인 요소들이 대거 적용됐으며, 레더 트리밍과 핸들, 러기지 택 그리고 휠 등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정밀한 높이 조절이 가능한 멀티 스톱 핸들 바에는 두 브랜드의 콜라보를 알리는 문구 'Montblanc x Pirelli'가 레이저로 새겨져있고, 탄성이 높은 폴리카보네이트 경량 셸로 제작돼 탁월한 탄성력과 복원력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주목할 점은 피렐리 R&D 센터에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러버 소재를 사용하여 휠을 제작했다는 것이다. 비대칭이 특징인 P ZERO™ 타이어의 트레드를 그대로 새긴 이 특별한 휠은 기존 몽블랑의 #MY4810 트롤리에 비해 소음을 10% 저감하여 더욱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한편, 몽블랑은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 출시를 기념해, 모든 트롤리 구매 고객에게 러기지 벨트를 증정하는 매장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