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기 만화 나루토-보루토, '세이코 한정판 시계'로 나온다.."6,500피스 한정"

  • 기사입력 2020.10.07 14:23
  • 기자명 차진재 기자
세이코나루토-보루토 리미티드 에디션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세이코가 일본의 인기 만화 나루토(Naruto)-보루토(Boruto)와 콜라보 한 스페셜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SRPF67 사라다 에디션
SRPF65 보루토 에디션

앞서 세이코는 추억의 오락실 고전 게임 '스트리트파이터'의 캐릭터에서 영감을 얻은 '스트리트 파이터 V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으며, 만화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컬렉션을 연이어 출시해 문화 협력을 이끌어나겠다는 세이코의 의도가 엿보인다. 

SRPF69 사스케에디션
SRPF70 나루토 에디션

이번에 선보인 나루토-보루토 리미티드 에디션은 나루토(Naruto), 사스케(Sasuke), 록리(Rock Lee), 시카마루(Shikamaru), 가아라(Gara), 보루토(Boruto), 사라다(Sarada) 등 만화 속 주요 캐릭터 7인에서 영감을 받아 꾸며졌다. 

또 전작인 스트리트 파이터 V 리미티드 에디션과 마찬가지로, 전 모델 모두 신형 세이코 5 스포츠 라인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SRPF71 가아라 에디션

나루토-보루토 V 리미티드 에디션은 각 캐릭터에 걸맞은 테마의 컬러와 프린팅, 스트랩, 디자인 등이 입혀지며, 직경 42.4mm의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하드렉스 크리스탈 글래스가 적용됐다. 

무브먼트는 세이코의 오토매틱 칼리버 '4R36'가 탑재되며, 진동수는 3Hz, 파워리저브는 41시간이다. 

또 시스루백 채용을 통해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감상해볼 수 있지만, 글래스 안쪽에 만화 속 등장하는 심볼이 프린트돼 있어 시스루백의 상당 비중을 가린다. 

SRPF75 시카마루 에디션

이 밖에도 데이데이트 기능, 단방향 회전 다이버 베젤, 100m 기능 등을 갖췄으며, 나루토-보루토 한정판을 위해 특별 제작된 스페셜 케이스에 담긴다.  

SRPF73 록 리 에디션

나루토-보루토 V 리미티드 에디션은 모델별 6,500피스씩 한정 제작됐으며, 올해 말 전 세계 세이코 공식 판매처를 통해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가격은 480유로(유럽 기준)로 책정됐으며, 국내 출시 여부는 아직 미정이다. 

한편 국내서 세이코 시계는 공식 수입사인 삼정시계가 수입, 백화점을 비롯한 모든 공식 대리점을 통해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