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스원, 추석 맞이 '올-데이 이벤트' 진행. 30% 할인·VIP 멤버십·4종 쿠폰 증정

  • 기사입력 2020.09.25 09:14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불스원이 자동차용품 종합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에서 VIP 등급 업그레이드,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 증정, 최대 30%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불스원이 자동차용품 종합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에서 VIP 등급 업그레이드,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 증정, 최대 30%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불스원이 자동차용품 종합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에서 추석을 맞아 VIP 등급 업그레이드,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 증정, 최대 30%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불스원몰은 추석 연휴 동안 온라인으로 차량 관리 용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올-데이 이벤트 특집전’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은 9월 25일부터 10월 4일까지로, 해당 기간 내 결제가 완료 된 고객은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상시 20% 할인이 가능한 VIP 등급으로 멤버십이 업그레이드 된다.

또한 불스원 제품으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사은품을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불스원몰의 모든 회원에게는 불스원 제품 30% 할인, 불스원 와이드 미러 20% 할인, 밸런스온 25% 할인 및 입점 브랜드 제품 1천원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 4종 쿠폰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회원 ID 1개당 1회에 한해 최대 5만 포인트 적립 기회가 주어지는 꽝 없는 룰렛 이벤트와 10일 동안 매일 다른 품목을 선정해 50% 세일가에 판매하는 TIME 특가 이벤트까지 준비돼 있다.

불스원 이커머스팀 김지은 담당은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다채로운 할인 혜택 및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며, “긴 연휴 동안 내 차에 필요한 제품들을 현명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불스원몰’은 자동차와 관련된 모든 용품들을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온라인 쇼핑몰이다. 불스원의 차량 관리 용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입점, 판매함으로써 운전자들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