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차, 창립 20주년 기념 합성유·필터 등 '프리미엄 제품 20% 할인' 실시

  • 기사입력 2020.09.14 09:34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르노삼성차가 ‘창립 20주년 감사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오는 10월 17일까지 소모품 교체 시 프리미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르노삼성차가 ‘창립 20주년 감사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오는 10월 17일까지 소모품 교체 시 프리미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창립 20주년 감사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오는 10월 17일까지 소모품 교체 시 프리미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 제품은 프리미엄 엘프 합성유, 유로루브 합성유,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UHP 배터리, 엔진보호제, 세척제 등 총 6가지다. 

‘창립 20주년 감사 페스티벌’은 르노삼성자동차가 9월 창립 20주년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과 AS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프리미엄 제품 할인 외에도 오는 29일까지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가입 시 가격할인과 정비쿠폰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해피케어 더블 혜택 프로모션’ 및 출고 후 10년 이상 차량을 대상으로 정비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Thank You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다.

‘해피케어 더블 혜택 프로모션’은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미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고객이 카드 일시불로 AS 보증연장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우 최대 10%까지 가격이 할인되며, 가입하는 보증연장 기간에 따라 정비 할인 쿠폰까지 추가 지급된다. 제공되는 정비 할인 쿠폰은 보증연장 기간이 4년이면 1만원, 5년은 2만원, 6년은 3만원, 7년이면 4만원이다.

이와 함께 출고한 지 10년 이상 된 SM3, SM5, SM7, QM5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Thank You 이벤트’는 순정부품 가격(공임 제외)에 따라 정비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순정부품 가격이 10만원 이상이면 1만원, 20만원 이상이면 2만원, 30만원 이상이면 3만원, 70만원 이상이면 5만원 상당의 정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동안 차량을 정비한 고객을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9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서비스(Full body 도장, 내부 크리닝, 앞뒤 범퍼 교환,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코로나19의 전국적 확산 여파로 인해 차량 정비가 필요함에도 서비스점 방문을 주저하는 고객들의 우려를 덜어주고자 ‘스페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 차종을 대상(단, 마스터 및 사고수리 차량 제외)으로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서 정비가 필요한 차량을 전달받아, 정비 완료 후 다시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인도해준다. 편도 10km 이내는 기본 요금 1만원에 이용 가능하며. 10km 초과 시 1km 당 1천원의 요금이 추가된다.

르노삼성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올해 9월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의미 있는 시기인만큼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최상의 품질을 지닌 프리미엄 제품을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오토솔루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