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르쉐 '맞춤형 시계' 차 보실래요?..."컬러부터 소재까지 내 맘대로!"

  • 기사입력 2020.08.18 17:34
  • 기자명 차진재 기자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포르쉐 디자인이 자사의 디자인 헤리티지를 그대로 녹아낸 고객 맞춤형 시계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포르쉐 디자인은 지난 1972년 페르디난드 알렉산더 포르쉐(Ferdinand Alexander Porsche)가 설립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포르쉐 디자인 헤리티지가 녹아든 시계, 안경, 가방 등의 관련 맨즈 컬렉션을 판매하고 있다. 

포르쉐 디자인에 따르면 해당 맞춤형 시계는 자사의 대표 크로노그래프 시계인 '크로노타이머 1(Chronotimer 1)'을 기반으로 하며, 베젤, 스트랩 종류, 케이스 마감 등의 다양한 디자인 및 컬러 조합을 통해 최대 150만 개까지 커스터마이징 주문이 가능하다. 

덕분에 포르쉐 고객은 자신의 차량과 동일한 디자인의 시계를 맞춤 주문하거나 취향에 딱 맞는 시계 선택이 가능해졌다. 

또 무브먼트는 '포르쉐 911' 또는 '718 박스터'에 탑재되는 휠 디자인을 본뜬 무브 데코도 적용 가능하다. 
 

해당 커스터마이징 시계는 주문부터 고객 인도까지 8~12주의 시간이 소요되며, 가격은 맞춤형 옵션에 따라 $6,000달러부터 최대 $12,650달러까지 다양하다. 고객 주문은 오는 9월 1일부터 포르쉐 디자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