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도이치 아우토, 포르쉐 센터 수원도이치오토월드에 오픈

  • 기사입력 2020.07.23 14:32
  • 최종수정 2020.07.23 17:03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포르쉐 센터 수원 도이치오토월드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포르쉐 코리아가 세계 최대 프리미엄 자동차 쇼핑몰로 오픈 예정인 도이치오토월드에 포르쉐 센터 수원 도이치오토월드를 오픈한다.

운영은 포르쉐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오토모빌그룹의 도이치아우토에서 맡는다.

약 300평 규모로 오픈하는 포르쉐 센터 수원 도이치오토월드의 가장 큰 특징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신차와 중고차가 한 공간에 전시, 쇼핑의 즐거움과 차량 모델 선택의 폭을 더욱 다양하게 넓혔다는 점이다.

특히, 중고차의 경우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인 POC(Pre-Owned Car)를 바탕으로 더욱 검증되고 신뢰감 있는 매물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고객들을 위한 편의성도 대폭 강화하였다. 포르쉐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포르쉐 드라이버스 셀렉션(PDS) 코너가 별도로 마련, 다양한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으며 고객이 편안하게 쇼룸을 방문할 수 있도록 피팅 라운지를 배치해 쾌적하고 프리미엄한 고객 대기 공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6개의 워크베이와 최첨단 장비는 물론,숙련된 테크니션을 배치함으로써 1일 15대, 월 최대 300대로 AS 영역을 확장하여 차량 구입 후에도 편리한 예약 접수 및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대 8대 차량 전시가 가능하고 포르쉐에서 가장 주력하는 모델을 전시하는 하이라이트 존이 있는 수원 새틀라이트 쇼룸은 포르쉐 최초의 순수 전기차 타이칸을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이를 대비하기 위한E-Performance 공간과 전시장 내 급속 충전기 등을 설치하여 본격적인 전동화 시대를 대비했다.

포르쉐 센터 수원 도이치오토월드는 신차와 중고차를 동시에 쇼핑이 가능하며AS서비스와 금융 캐피탈 등 다양한 차량 구매 관련 업무가 한 곳에서 가능한 세계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자동차복합문화공간 도이치오토월드에 오픈하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자동차 시장의 메카,경기 이남 지역 수원에 위치한 도이치오토월드는 1만2,000여대의 차량 전시와 넉넉한 주차공간, 식음 시설과 키즈카페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해 주말을 맞이한 연인, 친구, 가족과 방문하기에 적합한 프리미엄 오토몰이다.

 여기에는 또,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수원’도 들어선다.

분당과 양재에 이어 세 번째로 오픈한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수원’은 수원 지역 최초의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로, 신뢰성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품질을 인증 받은 중고차를 전시 및 판매한다.

자사 글로벌 스탠다드를 적용, 전문 테크니션과 컨설턴트가 내.외관상태, 주행거리, 사고유무를 포함한 111 개 항목 검수를 통해 공식 매입이 결정되는 과정부터 품질과 가치를 높이는 재상품화 과정, 그리고 적절한 매입가를 책정하는 과정을 모두 관리한다.

도이치오토모빌그룹 권오수 회장은 ‘도이치아우토는 프리미엄 스포츠카에 대한 국내 수요와 최고의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하여 딜러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가고 있으며, 포르쉐 센터 수원도이치 오토월드는 또 하나의 중요한 센터로써입지적으로도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며,‘세계 최대 자동차 프리미엄 쇼핑몰 도이치오토월드에 오픈하는 포르쉐 센터 수원 도이치오토월드에서 스포츠카의 정석인 포르쉐를 고객들이 더욱 가까이에서 즐기고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수원 도이치오토월드 포르쉐 쇼룸 및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수원은 오전 9 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된다.

한편, 포르쉐코리아는 현재 총13개 포르쉐 센터와 12개 서비스센터, 3개의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그리고 새로운 리테일 포맷인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