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도이치 모터스, 수원 도이치오토월드에 BMW·MINI 전시장 오픈

  • 기사입력 2020.07.07 14:24
  • 기자명 최태인 기자
BMW 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 도이치 모터스가 수원 도이치오토월드에 BMW, MINI 전시장을 오픈했다.
BMW 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 도이치 모터스가 수원 도이치오토월드에 BMW, MINI 전시장을 오픈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BMW 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 모터스가 수원 도이치오토월드에 BMW 및 MINI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한 도이치오토월드 전시장은 총 2,525m2 면적에 20대의 BMW 차량과 7대의 MINI 차량이 전시돼 있어, BMW와 MINI 브랜드의 다양한 모델들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또한, 내부에 2개의 BMW M 존을 비롯해 럭셔리 존, EV 존, MINI JCW 존, MINI 컨트리맨 존, MINI 클럽맨 존 등을 다양하게 구성해 각 모델의 특성을 경험할 수 있다.

BMW 수원 도이치오토월드 전시장
BMW 수원 도이치오토월드 전시장

더불어 신차뿐만 아니라 공식 인증 중고차도 만나볼 수 있다. 수원 도이치오토월드 전시장은 BMW 인증 중고차 매장인 ‘BPS(BMW Premium Selection)’와 MINI 인증 중고차 매장인 ‘MUCN(MINI Used Car Next)’을 함께 운영해 최대 160대 가량의 인증 중고차를 한 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다.

이외에도 지하에는 56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도이치 모터스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신차 구매와 중고차 관련 서비스는 물론, 정비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이용 가능하다.

MINI 수원 도이치오토월드 전시장
MINI 수원 도이치오토월드 전시장

수원 도이치오토월드 전시장은 수원역, 호매실IC와는 약 10분 거리에 불과하며, 수도권 주요 고속도로에서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 도이치오토월드 전시장 또는 BMW·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