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쉐보레 트래버스, 카카오로 시승 신청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20.05.29 17:13
  • 기자명 온라인팀
 쉐보레가 카카오와 함께 간편하고 안전하게 트래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트래버스 카카오 시승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팀] 쉐보레가 카카오와 함께 간편하고 안전하게 트래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트래버스 카카오 시승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시승이벤트는 29일부터 6월 15일까지 총 18일간 진행되며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광고를 통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참여 고객들은 쉐보레의 정통아메리칸 대형 SUV 트래버스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도 받을 수 있다.

쉐보레는 7월 12일까지 트래버스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 엘리제 안마의자(1명), 카즈미에스닉 캠핑체어 2P세트(7명), 베스킨라빈스교환권(2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시승차량에 대한 철저한 방역 및 소독작업을 실시하고 고객 상담 혹은 시승안내시 철저한 마스크 착용을 권유해 방역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모든 영업사원들이 마스크를 의무적으로 착용하도록 하는 등 고객들이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빈틈없는 방역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한편, 최근 압도적인 차체 사이즈와 고성능 파워트레인, 다양한 안전 편의사양으로 최적의 ‘차박’ 캠핑카로 주목받고 있는 쉐보레 트래버스는 개별소비세 인하적용시 최대 143만 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