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MW, 520i M 스포츠패키지 공식 출시

  • 기사입력 2020.04.02 10:5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BMW코리아가 5시리즈의 가솔린 엔트리 모델에 M스포츠 패키지를 적용한 ‘520i M 스포츠패키지’를 출시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BMW코리아가 5시리즈의 가솔린 엔트리 모델에 M스포츠 패키지를 적용한 ‘520i M 스포츠패키지’를 공식 출시했다.

BMW 5시리즈는 세련된 디자인과 역동적 주행성능, 첨단주행보조시스템을 통해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베스트셀링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이다.

BMW 코리아는 기존 럭셔리 라인만 제공하던 5시리즈의 가솔린 엔트리라인업에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M 스포츠패키지를 새롭게 추가함으로써 더욱 폭넓은 선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된 520i M스포츠패키지는 대형 공기 흡입구가 있는 전면부, 사이드도어트림, 2개의 직사각형 테일파이프로 구성된 M 에어로다이내믹패키지를바탕으로 스포티한 외관을 자랑한다.

실내는 최고급 나파가죽시트, 천연가죽 대시보드, M 스포츠스티어링휠 등으로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한, 하만카돈 서라운드 시스템, 요추지지대 및 앞좌석 전동시트가 포함된 컴포트시트, 뒷좌석스루로딩시스템 등이 적용됐다.

또한, 어댑티브LED 헤드라이트와 반자율주행이 가능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시스템이 탑재됐다.

520i M 스포츠패키지는 최고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29.6kg.m의 성능을 발휘하는 2.0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엔진이 탑재됐다.

여기에 M 스포츠서스펜션을 적용, 가솔린엔진 특유의 경쾌한 주행감과 민첩한핸들링을 제공해 역동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7.8초, 최고속도는 235km/h이다.

520i M스포츠패키지의 시판가격은 6,550만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