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조·시트로엥,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 및 축하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20.03.10 09:35
  • 최종수정 2020.03.10 09:48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푸조와 시트로엥이 각 브랜드의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하고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푸조와 시트로엥이 각 브랜드의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하고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푸조는 고객 소통 활성화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을 단행했다. 

푸조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푸조 모델들의 자세한 조작법을 소개하는 영상을 비롯해 전시장 투어, 푸조 오너 인터뷰, 자동차 전문가 리뷰, 스페셜 영상 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들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푸조 코리아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푸조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푸조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푸조 미니어처를, 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각각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3월 24일(화) 푸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트로엥은 지금까지 운영해오던 유튜브 채널 ‘시트로엥 코리아’의 이름을 부르기 쉽고 친근한 ‘로엥튜브’로 바꾸고 보다 유용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겠다는 방침이다. ‘로엥이’는 오너들이 차를 부를 때 즐겨쓰는 애칭이다.

로엥튜브는 차량 기능사용법 ‘하우투로엥’, 전문가 리뷰 ‘로엥 전문리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소개 ‘로엥 투어’, 오너 인터뷰 ‘우리 로엥 이야기’ 등 차량 구매 및 이용에 도움을 주는 정보성 콘텐츠와 차덕후 퀴즈, 시트로엥 역사 이야기 등 브랜드와 차 관련 흥미로운 이야기 ‘로엥 스페셜’로 구성될 예정이다.

시트로엥은 로엥튜브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 공식 소셜네트워크채널에서 두 차례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로엥튜브 축하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응원댓글 달면 11명을 추첨해 프랑스 캐리어 브랜드 델시의 캐리어와 시트로엥 미니어처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에 발표된다.

오는 19일부터 29일까지 로엥튜브를 구독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구독 아이디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11명에게 델시 캐리어와 시트로엥 100주년 키링 등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31일에 발표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