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차, 초기 6개월 납입금 無 등 개인 사업자 지원 구매 지원

  • 기사입력 2020.03.04 08:52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기아자동차가 개인 사업자 고객의 부담을 경감하고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개인 사업자 지원 구매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개인 사업자 지원 구매 프로그램’은 개인 사업자 비중이 높은 대표 차종을 대상으로 초기 6개월 월 납입금 無, 기프트카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구매 프로그램이다.

구체적으로 3월 중 모닝, 레이, 카니발, 봉고 1톤을 출고하는 개인 사업자 고객이 이번 구매 프로그램(자유형 할부 기반)을 이용할 시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중 구입 후 초기 6개월 동안은 월 납입금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실제 할부 원금은 6개월 이후부터 30개월 동안 4.0%의 특별 금리로 상환할 수 있다. (※ 자유형 할부 정상 금리는 36개월 기준, 전 기간 5.0%)

예시로 신차 가격이 1,350만 원인 ‘모닝 럭셔리 트림’을 구매할 경우, 후기 30개월 동안만 월마다 약 42만 원을 납입하면 돼 결과적으로 약 45만 원의 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선수금 10% 납입 시)

또한 이번 구매 프로그램은 선수율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고객의 경제 상황에 맞게 언제라도 할부금을 상환할 수 있도록 중도 상환 수수료가 면제된다. (※ 단, 계약금 10만 원은 별도 사항)

이 밖에도 이번 구매 프로그램 이용 고객 전원에겐 기아차가 소비 활성화 지원을 위해 준비한 20만 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가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