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산파주가구단지 '더슬립', 템퍼.씰리매트리스 등 봄맞이 할인행사 진행

  • 기사입력 2020.02.16 13: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겨울이 끝나고 본격 결혼준비 시즌이 찾아왔다. 서인천가구거리, 분당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등 전국의 가구거리들은 봄맞이 입주가구, 신혼가구 등을 할인하는 행사에 돌입했고 다양한 가구브랜드들에서도 신상 가구를 내놓고 있다.

여기에 발맞춰 일산파주가구단지에 위치한 템퍼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직수입 창고형 할인매장 ‘더슬립 일산파주점’ 에서 신혼 및 입주가구, 신상 가구를 할인하고 사은품을 증정하는 봄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현재 더슬립은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00%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를 증정하며 2020년 신상 수입매트리스를 2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이고 있다. 증정행사와 할인행사는 이벤트 대상 제품의 재고가 소진 될 때까지만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메모리폼 바디필로우의 경우 매장을 방문하는 전원에게 증정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또한 할인 목록에 오른 신상 매트리스 상품들은 기존 매트리스보다 더욱 고급 사양으로 출시돼 입고와 동시에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소량으로만 추가 입고되었다고 하니 품절되기 전에 발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좋겠다.

한편, 더슬립 일산점은 국내 최대 규모의 수입매트리스 전문 편집샵으로 씰리와 템퍼 페딕,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밀리 등 명품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직수입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 창고형 할인매장이다.

또한, 파주운정가구단지 및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더슬립은 일산, 파주 외에도 서울 은평구, 마포구, 강서구 등 서울지역에서도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더슬립은 고덕아르테온, 신촌그랑자이, 래미안루 등 이번 달 입주예정자들에게 입주가구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