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인하공전. 한서대등 814명 배출 합격비결은?

  • 기사입력 2020.02.14 15:32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크루팩토리 승무학원이 자체 비결들을 적용한 학과별 전문과정을 오픈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2017학년도부터 인하공전, 한서대, 수원과학대 등 총 814명의 항공과 대학교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2020학년도 수시전형에서는 최대 합격생 배출 자체 기록을 갱신했다고 밝혔다.

이에 크루팩토리는 자체 비결들을 적용한 학과별 전문과정을 오픈했다.

업체 관계자는 “2년제, 4년제 항공과 대학을 주제별로 나눠 총 4차례의 간담회를 진행했다”며 “이 중인 하공전 항공운항과 합격생 간담회에 합격자 13명이 참여 하면서 항공경영과, 비서과, 호텔경영과들 준비생들에게 SNS상에서 화제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성화에 힘입어 신규 학과별 과정을 개설하여 더 많은 지원자들이 제대로 된 교육과 준비를 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은 개원 이후 한서대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교 등 항공과 전문 대비반 운영을 통해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만점자 배출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및 주요 대학교 수석, 차석 등 우수한 성적의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배출해내며 명문 항공과 입시학원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매년 명문 대학에 대한 합격률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수 있던 비결은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덕분이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스타 강사진이 학생별 1대1 맞춤 승무원과외식 교육을 통해 개별 특성에 맞는 면접 준비 지원하며 5년 이상 메인대학에 학생들을 배출했던 입시 담당 멘토들의 체계적인 관리로 면담 및 다이어트 코칭, 개별 면접 방향 설정 등 수강생과 학부모들은 면접에만 전념해 나갈 수 있도록 든든한 조력자가 되고 있다.

크루팩토리 학원은 교육에 대한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인원을 제한하여 개강반을 오픈하고 있으며 수강신청은 강남, 인천 부평 승무원학원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홈페이지 혹은 전화 문의를 통해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장안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인하공전 수시등급, 한서대학교 수시 등 각 대학교들의 기출문제, 합격 가능성에 대한 이미지체크 신청도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