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통큰 할인' 랭크업, 신년 맞이 다채로운 쇼핑몰 제작 프로모션 선보여

  • 기사입력 2020.02.14 10:09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홈페이지 제작업체 랭크업이 2020년 신년을 맞이해 다채로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홈페이지 제작업체 랭크업이 2020년 신년을 맞이해 다채로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랭크업은 새해를 맞이해 신규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고객분들에게 기존 제공하는 호스팅 1년 무상지원, 홈페이지 매년 무료 리뉴얼, 무제한 유지보수 등 서비스와 혜택을 유지하며, 홈페이지제작비용은 기본 30% 할인에 추가로 20% 할인을 더해 72만 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3월 약 2달간 진행되며, 선착순 인원(80명) 도달 시 종료될 예정이다.

홈페이지 제작업체 랭크업은 19년간 제작 노하우로 자체 개발한 일반 업종별 홍보 홈페이지에서 부터 쇼핑몰, 구인구직 등 전문 기능성 홈페이지까지 약 270가지의 웹솔루션을 이용해 홈페이지를 제작하며 더욱 경제적이고 완성도 있는 홈페이지 제작을 표방하는 기업이다.

2020년 1월 현재 약 8,800건의 홈페이지 제작을 진행했으며, 2,200여 고객들에게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랭크업 관계자는 “홈페이지제작이 처음인 사람들도 쉽게 운영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을 솔루션화해 접근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72만 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홈페이지제작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격 부담으로 망설였던 분들에게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좋은 발판이 되어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홈페이지 디자인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랭크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