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댓폰, 아이폰8 파격할인…LG Q9·아이폰7 최저가 재고정리 진행

  • 기사입력 2020.02.13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올해 가장 기대가 높은 1분기 플래그쉽 스마트폰 갤럭시S20, 아이폰SE2 모델이 출시될 예정으로 많은 소문들이 양산되는 가운데, 스마트폰 커뮤니티 ‘올댓폰’ 카페는 누적 가입자 110만 명을 앞두고 기존 LTE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한시적 이벤트 최대 프로모션을 지원하는 행사가 진행 중이다.

그 중 대표적인 인기 모델은 갤럭시S10, 아이폰11 PRO 시리즈, LG Q9 등으로 쉽고 빠르게 누구나 집에서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온라인 주문 시 가장 고려해야 할 판매점의 신뢰성과 편의성으로 올댓폰 카페는 모든 면에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10, 아이폰8 가격을 10만원대로 프리미엄급 스마트폰이 가성비 스마트폰 대열에 합류해 좋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어, 현시점에서 최대 수혜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아이폰8 모델의 경우 황금재고였지만 마지막 홈버튼 모델로 재고정리에 들어가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갤럭시S10+(플러스) 리패키징 상품 또한 10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어 화제가 되고 있는 양상이다. 리패키징 모델이란 3월에 출시한 갤럭시S10+ LTE 모델을 4월에 출시된 갤럭시S10 5G로 보상받으며 전문 검수 후 리패키징하여 재출시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각종 스마트폰 판매처에서 신 모델이 쏟아져 나오는 추세에 따라 기존 모델에 대한 할부원금 0원 공짜폰을 선보이고 있어, 해당 모델로는 LG Q9, LG G8 ThinQ, LG Q8, 갤럭시S9, 갤럭시A40, 갤럭시 A7 2018, 아이폰7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최적기인 것으로 알려지며 소비층의 많은 구매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