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한성차, 2월 C·A·CLA 출고 및 SNS이벤트 실시...LED 프로젝터. 액세서리 20% 등 혜택

  • 기사입력 2020.02.11 13:20
  • 기자명 최태인
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출고 및 가망고객을 대상으로 2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출고 및 가망고객을 대상으로 2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출고 및 가망고객을 대상으로 2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2월 내 한성모터스 전시장에서 C클래스 및 A클래스, CLA 클래스를 출고한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LED 프로젝터(2P)와 핸들 리세스(4P)를 증정한다.

또한, 한성모터스에서는 매월 전시장 신규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2월에는 한성모터스 남천, 감전, 부산 북구, 순천 전시장을 처음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2P) 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는 ‘Hello 202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한성모터스 공식 인스타그램(@hansungmotors_official) ‘Hello 2020’ 컨텐츠에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개인 계정에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 관련 컨텐츠를 업로드 한 뒤,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 최대 20% 할인 및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소유 고객에 순정부품 및 타이어 전 품목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엔진 및 미션 등 어셈블리 부품제외)

이두영 한성모터스 대표는 “최근 컴팩트카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에게 인기를 얻음에 따라, 한성모터스에서도 관련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한성모터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풍성한 서비스와 혜택을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