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심비몰, X2잼·미니폰·리틀프랜즈3 등 키즈폰 무료. 기본료 할인

  • 기사입력 2020.02.09 15: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S20의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기존 프리미엄 스마트폰 재고정리가 시급해진 양상이다.

갤럭시S10 및 갤럭시S10 플러스 모델 등은 각 통신사에서 공시지원금을 크게 상향하여 벌써부터 재고정리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출시된 갤럭시 폴드보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휴대성을 업그레이드한 갤럭시Z플립 모델은 슈퍼 프리미엄 제품으로 수요자의 증가 및 보급화 성공의 여부에 귀추가 주목된다. 무선 이어폰인 갤럭시버즈플러스는 사용시간 및 통화품질이 개선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가운데, 네이버 스마트폰 공구 카페 ‘가심비몰'에서는 갤럭시S20 출시를 앞두고 얼리버드 반값 사전예약을 시작한 만큼 신모델을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갤럭시S20 반값 사전예약 및 아이폰9 모델의 사전예약 더블혜택과 더불어 기존 스마트폰 모델들에 파격적 할인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S10, S10e 가격을 최저가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5g 보급형 모델인 갤럭시A90을 최저가 할부금 0원대로 판매하고 있어 효도폰 및 공짜폰 수준의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는 양상이다.

또한 애플의 인기 모델 아이폰11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에어팟 프로 및 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아이폰X는 10만원대로 판매되고 있어 작년 모델 구입율이 크게 늘고 있는 양상이다.

이 밖에도 LG X2 잼 모델, 쿠키즈 미니폰, 네이버 아키폰, 카카오 리틀프렌즈3 모델 등 어린이들의 키즈폰 또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것으로 보인다. 키즈폰 가격은 공짜폰이며 기본료 할인 등의 이벤트가 적용돼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해당 카페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키즈폰은 새 학기를 맞이하게 되는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부모님들의 선택율이 높고 최근 출시된 키즈폰들은 안심기능, 어린이들에게 특화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선호도가 높다”며, 이어 “갤럭시S20 사전예약 및 갤럭시S10, S10 플러스 가격 할인 프로모션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