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고차브라더스, 중고차 할부 전액 저금리 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20.01.30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경제적 형편 때문에 새 차 또는 중고차 등 자차 구매가 어려운 사회적 약자들이 있다. 하지만 이들에게도 자차 구매 기회가 존재한다.

중고차할부금리가 낮은 업체를 선택한다면 여유자금까지 확보할 수 있는 일석이조 효과를 얻는다. 특히 신용등급이 낮은 고객들이 도움을 받지 못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이 가운데,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인 중고차브라더스가 해당 고객을 위해 발 벗고 나서고 있다.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만약 저신용자 중고차 할부 상품을 희망한다면, 자체 할부사를 운영 중인 곳으로 가야 한다. 특별예외승인 시스템으로 할부 승인이 어려운 이들의 중고차 구매를 도와주는 만큼, 저신용자를 위한 다양한 실매물 할부 상품 마련에 힘쓰고 있다”라고 말했다.

중고차브라더스는 허위매물없는 중고차매매사이트로 중고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실제로 수원 중고차 매매 사이트나 안산 중고차 매매 사이트 등을 통해 거래하는 경우, 참고해야 할 사항은 굉장히 많고 중고차의 경우 연식이나 주행한 거리, 트림 등은 물론 제품의 상태, 사고 유무 등 다양한 변수까지 체크해야 하며 값싼 조건만 따라가다 보면 그로 인한 중고차 허위매물로 낭패를 볼 수 있다.

앞으로도 연체 유무에 따른 다양한 중고차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중고차 여유자금은 물론 개개인에게 맞는 내차시세조회 등을 살펴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밖에도 ‘헛걸음보상제’와 같은 소비자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할 예정이다. 판매 차량에 대해서는 전문 정비센터에 방문해 무상 점검 후에 출고하며, 홈페이지 운영을 통해 다양한 중고차 구매 할인 요령을 게시한다.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일부 비양심 업체는 저신용자의 신용상태를 악용하기 위해 높은 금리를 추천 후, 중간에 수수료를 취하려곤 한다”며, “무리하게 신용조회를 할 경우 되려 신용등급을 낮추게 되는 경과를 초래하기도 한다”고 밝혔다.

특히, 중고차 시장에서는 비양심 업체일수록 딜러 또한 비양심딜러가 많이 존재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정보를 놓고 비교를 해봐야 한다. 중고차브라더스는 양심딜러가 최대한 고객의 입장에서 중고차조건을 맞춰주기 때문에,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중고차브라더스는 중고차 구매 상담을 공식사이트를 통해 24시간 전국 상담 및 탁송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