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구웨딩박람회’, 호텔인터불고 엑스코서 내달 8~9일 8-9일 개최. 다양한 혜택 제공

  • 기사입력 2020.01.29 0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웨딩 컨설팅 전문업체 ‘연웨딩이 주관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호텔인터불고 엑스코에서 2월 8일과 9일 이틀간 개최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웨딩 컨설팅 전문업체 ‘연웨딩이 주관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호텔인터불고 엑스코에서 2월 8일과 9일 이틀간 개최된다.

대구 웨딩 컨설팅 전문업체 ‘연웨딩’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정상급 웨딩 업체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국내 150여명의 최고의 플래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허니문 특전, 스드메 패키지 등의 파격적인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 받을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최강 혜택을 지원한다.

조선명주, D102, 스플렌디노, 모노스냅, 혜윰스냅과 같은 한복, 예물, 예복, 스냅 등 각 분야의 명성 높은 웨딩업체에서 제공하는 증정 상품과 할인혜택을 최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대구웨딩박람회를 주최하며 참여만 해도 데싱디바 젤네일, 최신 신부수첩, 웨딩노트, 리엔케이 12만원 스킨케어권 등의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100% 선물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히, 스드메계약시 스플렌디노 맞춤정장 40만원 기프트와 스드메 특전으로 최대 100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최신상 웨딩드레스를 직접 입어볼 수 있는 드레스 9벌 무료피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가로 행사가 진행되는 주말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타임 이벤트를 진행하여 신부의 드레스핏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디보감 마사지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대구예식장은 하늘의 정원, 라온컨벤션,그랜드호텔,수성스퀘어,라온제나 등 50여 곳의 웨딩홀이 연웨딩 대구박람회에 참여한다.

이틀 간 웨딩홀 얼리버드 혜택을 통해 골든타임 무료섭외, 홀 담당자와의 다이렉트 상담, 대구 전지역 실시간 할인 견적 등의 특전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허니문 특전으로 현지여행사 직거래 상품을 통해 연웨딩 단독 동남아 특가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유럽, 칸쿤, 하와이 등 현지 전문가들과 다이렉트 상담 및 최저가 상품을 보증한다.

이 역시 최대 15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럭셔리 여행용가방, 비치샌들과 목베개, 수중카메라팩 세트, 면세점 쿠폰, 풀빌라 4박 업그레이드의 혜택 또한 가능하다.

연웨딩박람회는 경험이 많고 전문성을 갖춘 웨딩 플래너로 구성되어 있어 만족도가 높다.

또, 연웨딩은 웨딩전문가와 웨딩홀 섭외부터 진행까지 1:1 맞춤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소개가 이어지고 있는 스드메 만족도 1위 업체이다.

연웨딩 관계자는 "대구 뿐만 아니라 구미, 안동 등 인근 도시에 거주하는 많은 예비부부들이 대구결혼박람회를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박람회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으니 관심이 있는 예비 신랑신부라면 꼭 참가해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이번 2020년 2월 8일, 9일 양일간 열리는 대구웨딩박람회 일정과 사전참가신청은 ‘연웨딩’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