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3월까지 상반기 공채…취준생 면접 전략 ‘안정액’ 등으로 두려움 떨쳐내야

  • 기사입력 2020.01.28 10:21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2020 상반기 공채가 시작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채용은 대략 1월 말부터 3월까지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취준생들의 취업 면접 준비가 한창이다. 특히 올해는 기업들이 인재 채용에 다양한 방식의 면접을 시행하고 있어 구직자들의 면접 대비가 더욱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다.

이와 관련, 지난 해 한 취업포털에서는 면접 공략법으로 철저한 사전 준비를 하고 두려워하지 말 것, 지원 기업의 과거 면접 후기를 검색해볼 것, 토의 면접의 경우, 시간 내에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연습할 것, 자신감 있게 답변할 것 등을 내놓았다.

이와 함께 두려움을 떨쳐 내고 자신감 있게 자신의 의견을 개진하기 위한 방안으로 마음을 안정시켜 주는 약물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전략이 될 수 있다. 취업 면접 전 불안감, 긴장감, 초조함 등에는 약국에서 삼진제약 ‘안정액’을 구입할 수 있다.

삼진제약 ‘안정액’은 지난 1993년 출시된 천왕보심단 처방의 한방 신경안정제다. 생지황을 비롯해 맥문동, 천문동, 산조인 등 10여 가지 한방 성분으로 구성된 일반의약품으로, 상황에 따라 장기간 복용해도 내성이 생기지 않고 의존성의 우려가 적은 것이 장점이다.

취업 면접을 앞두고 극도의 불안과 긴장을 겪고 있는 상황이라면, 안정액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으며 용법 용량은 일반적으로 성인 1일 1병 1회, 식간 복용이 권장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