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원중고차 ‘싸다니카’, 저렴한 이율 중고차전액할부서비스로 합리적 차량마련 돕는다.

  • 기사입력 2020.01.26 0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수원중고차 ‘싸다니카’는 자체할부사로 합리적인 중고차할부상품들을 안내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중고차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물을 구매할 수 있으며 자금 상황과 차량의 용도 등 나의 상황에 맞는 매물을 고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중고차할부상품도 다수 출시하게 되면서 구매를 도와 본인이 희망하는 차량을 고르기가 더욱 용이해졌다.

중고차 할부상품의 이용수요는 나날이 높아져가고 있는데, 일부 비양심적인 매장들은 신용이 낮은 저신용자 및 신용불량자 그리고 개인회생, 신용회복 신청자들이 할부이용이 어렵다는 약점을 악용해 고금리의 상품들을 안내해 이용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수원중고차 ‘싸다니카’는 자체할부사로 합리적인 중고차할부상품들을 안내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든 상품은 간소화된 중고차할부조건과 저렴한 중고차할부이자율로 이용이 가능하며, 이 밖에도 신용회복, 개인회생중고차할부 등의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차량을 판매할 때 계약서에 허위매물 및 침수 차량의 경우 100%전액 보상 및 위약금 지급하고 있으며 5만대 이상 차량 보유로 폭넓은 차량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싸다니카는 SBS생활경제에 양심딜러로 출연한 바 있으며, 2016년 중앙일보가 개최한 소비자의 선택에서 중고차부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