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간날씨 계속 건조... ‘라뜨라쥬’ 미스트 타입의 빙하수 토너 선보여

  • 기사입력 2020.01.23 17:57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함유한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는 롭스(LOHB’s)에 입점한 이후, 롭스 추천템으로 선정됐다. 롭스 매장 전 지점 및 롭스몰에서 1+1 기획세트를 판매중이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겨울철 내내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특히 이번 주 주간날씨처럼 건조한 날씨에는 피부에 수분을 계속 공급해주어야 좋다.

피부가 건조한 상태가 지속되면 각종 트러블 및 각질이 발생하는 등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건조한 날씨에 맞춰 화장품 업계에서는 수분감을 강조하는 제품들이 꾸준히 출시되고 있다.

특히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함유한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는 롭스(LOHB’s)에 입점한 이후, 롭스 추천템으로 선정됐다. 롭스 매장 전 지점 및 롭스몰에서 1+1 기획세트를 판매중이다.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는 아이슬란드 빙하수가 100,000ppm 함유된 물 제형이며, 간편하고 빠른 스킨케어가 가능하도록 미스트 용기로 제작되었다.

이러한 특성은 네이버 쇼핑 토너 리뷰 1위, 아마존 신제품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원인으로 보인다.

라뜨라쥬의 한 관계자는 “주간날씨처럼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쉽고 빠르게 수분을 공급해줄 수 있는 미스트 타입의 토너 사용량이 많아진다는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1+1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한편,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 1+1 기획세트는 현재 롭스에서만 단독으로 판매 진행 중에 있다.

이뿐만 아니라 라뜨라쥬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인장 크림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롭스몰, 라뜨라쥬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