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원중고차 ‘싸다니카’, 맞춤형 중고차 전액할부서비스로 저신용자 마음 사로잡아

  • 기사입력 2020.01.24 0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수원중고차 ‘싸다니카’는 자체 보유한 할부사로 다양한 상품들을 제공, 주목을 끌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많은 이들이 가성비를 추구하게 됐고 금융회사들도 중고차 시장에 뛰어들기 시작하면서 중고차 시장은 더욱 활황을 맞이하고 있다.

특히 금융회사들이 중고차할부상품들을 내놓기 시작하면서 구매비용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었다.

최근 출시되고 있는 중고차할부상품들은 과거에는 중고차할부를 이용하기가 어려웠던 저신용자들도 이용할 수 있도록 중고차전액할부상품들이 마련됐으며, 보험료나 세금 등 여유자금까지 확보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수원중고차 ‘싸다니카’는 자체 보유한 할부사로 다양한 상품들을 제공, 주목을 끌고 있다.

이 업체는 저신용자도 이용아 가능한 상품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모든 상품들은 합리적인 수준까지 중고차할부이자율을 낮췄고, 간소화된 자동차할부조건들을 제시하고 있어 부담이 없이 이용 할 수가 있다.

단, 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연체금이나 개인채무 불이행이 없어야 하고 소득 또는 급여를 증명할 수 있어야 한다.

한편, 싸다니카는 SBS생활경제에 양심딜러로 출연한 바 있으며, 2016년 중앙일보가 개최한 소비자의 선택에서 중고차부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차량을 판매할 시 계약서와 달리 허위매물 및 침수 차량의 경우 100%전액 보상 및 위약금 지급하고 있으며, 5만대 이상 차량 보유로 폭넓은 차량 선택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