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남토익 YBM어학원 ,명품토익 롸연샘의 '설날맞이 설연휴특강'…250명 조기 마감

  • 기사입력 2020.01.23 15: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토익 점수를 올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학생들의 열기가 설 연휴를 앞두고도 지속되고 있다. 이에따라 강남YBM토익학원 명품토익은 오는 27일(월) 오후 1시 강남YBM어학원 401호에서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의 ‘설날맞이 하루완성 설 특강’이 개최한다.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의 “명품토익 하루완성 특강”은 강남YBM어학원에서 매월 토익시험을 대비하여 진행하는 문제풀이 중심의 특강으로,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2019년 하반기 출제경향을 모두 분석했으며, 지난 12월과 1월 정기토익에서는 대단한 적중력을 보여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지난 1월 19일에 진행한 정기토익 시험을 위해 공강시간에 매일 데일리 특강을 진행을 했으며, 이 특강에는 매일 만석이 넘어가는 상황이 계속된 만큼 강남YBM토익학원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의 인기를 증명했다.

이번 설 특강은 총 4부로 나눠졌다. 1부에서는 실제 토익시험이 진행되는 시간과 환경에 맞춰 진행되는 ‘최신경향 적중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다. 수십년간 토익 만을 연구해온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은 “학생들에게 정말 필요한 중요한 자료를 통해 실제시험과 동일하게 진행함으로써 수강하는 학생들이 최근 토익시험 경향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밝혔다

2부는 강남YBM토익학원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이 헷갈리는 연음ㆍ발음, LC 필수암기 어휘 종결, 빈출 오답유형 무조건 맞추기 등 점점 어려워지는 토익 LC PART2를 비롯한 LC부분에서 고득점을 받기 위한 방법에 대해 집중 탐구할 예정이다.

3부에서는 읽고 푸는 문제와 안 읽고도 풀 수 있는 RC 비법문제풀이 방법을 알려줘 ‘시간싸움’이라고 할 수 있는 토익 RC 파트 5, 6, 7에서 전략적으로 점수를 올릴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PART7에서도 시간이 없을 때 줄일 수 있는 시간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고 전해졌다.

또 마지막으로 4부에서는 강남YBM토익학원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하루완성 특강이기에 그 취지에 맞게 정말 최근 경향을 분석한 것을 바탕으로 “이거 나오면 이거 정답”, “저거 나오면 저거 정답”식의 토요비법반 수업에 버금가는 비법들을 쏟아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남YBM토익학원 명품토익 설 특강 참석자에게는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추첨을 통해 진행할 계획이며, 당첨된 학생들에게는 토익응시권, 외식상품권, 영화관람권, 놀이공원 이용권, 커피(아이스크림, 초콜릿)기프티콘 등을 제공해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특강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동기부여가 생기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강남YBM토익학원은 2월 개강을 앞에 두고 있다. 개강일 이후에도 등록이 가능하나, 벌써부터 조기마감이 된 강의들이 많으며 특히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의 수업은 거의 모든 수업이 마감임박이 되고 있다.

아울러 강남YBM토익학원 명품토익은 해를 거듭할수록 많은 학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 명품토익을 수강한 한OO군은 “명품토익에서 한 달 정도 수업을 듣고 있는데 12월2차 시험과 1월 1차시험을 통해서 목표점수를 얻었으며”, “롸연샘의 토요비법반 수업을 통해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단시간에 목표점수 이상을 달성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강남YBM토익학원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의 설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명품토익 대표 카페, 명품토익 카카오톡 채널, 강남YBM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문의가 가능하다고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