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 선예약 자동할인과 전 고객 쿠폰 할인

  • 기사입력 2020.01.27 12:1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새해를 맞이하여 인천공항에서는 스마트서비스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셀프체크인, 셀프백드랍, 에이스타, 5GX체험존을 이용하고 탑승권 또는 본인 얼굴이 나오는 인증샷과 ‘인천공항’, ‘인증샷이벤트’, ‘2020스마트서비스’ 등의 해시태그를 함께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0명,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 100명 총 200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응모기간은 2020년 1월 1일부터 1월 27일까지이다. 새해에도 인천공항을 찾는 이용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기회가 된다면 이렇게 준비된 다양하고 유쾌한 이벤트에 참가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한편, 설 연휴를 맞이하여 더 많은 이용객들로 붐비고 있다. 인천공항을 찾는 많은 사람들 중 자차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는 부담스러운 주차비가 골칫덩어리가 아닐 수 없다. 특히 장기간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이라면 가중되는 여행경비에 고민이 많아질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이 다양한 이벤트로 여행객들의 주차요금 절약을 도와 인기를 끌고 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가 실시 중인 이벤트는 선 예약 고객 자동할인과 전 고객 이벤트 쿠폰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5일 이후 장기주차 대상자에 한해 주차요금 50% 할인이 적용되고 있다. 더불어 제1터미널 예약 고객에 한해 발렛비가 무료로 적용되고 있으며, 차량 외부 물세차 서비스 및 주차 대행료 무료도 실시 중이다.

평소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미키발렛은 이용객의 편의를 보장해 호평을 받아 왔는데, 해외 출발 전 당일 인천공항 주차대행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공항 도착 30분 전에 고객센터로 접수를 하면 공항 터미널 앞 지정된 장소에 대기하고 있어 편안하게 여행길에 오를 수 있으며, 전문기사가 차량 외부 상태를 확인하는 등 세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24시간 예약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DB손해종합보험, 발렛보험, 탁송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 주·정차 시 문제가 발생하여도 원활하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미키발렛주차 관계자는 “발렛보험 및 탁송배상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업체들을 이용할 시 사고가 발생하면 보상을 받기 어렵다”라며 “당사는 보험에 가입되어 있음은 물론 맞춤형 스케줄 운영으로 정해진 여행 일정에 따라 예약 후 이용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