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용학원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성남캠퍼스, 2020년 피부미용 실기 대비 모의고사 진행

  • 기사입력 2020.01.23 08:49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미용전문교육기관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에서는 2020년 피부 실기고사 과제 변경에 대비하여 ‘피부미용 실기시험 합격 예측 모의고사’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2020년 경자년 새해가 시작되고 미용 국가고시 시험 일정이 일제히 공개됨에 따라 미용전문교육기관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에서는 2020년 피부 실기고사 과제 변경에 대비하여 ‘피부미용 실기시험 합격 예측 모의고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의고사는 에스테티션을 꿈꾸는 수강생들의 피부국가자격증 원패스 합격을 돕기 위해 마련된 일정이다.

시험장과 똑같은 포맷으로 진행되어 셋팅부터 소독, 마무리까지 디테일하게 체크리스트를 작성하여 학생들에게 1:1로 피드백을 해줌으로써 앞으로 실기시험까지 남아 있는 기간동안 수강생들에게 부족한 부분이 무엇인지를 정확히 짚어주고 채워 나갈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IBR뷰티아카데미 박혜정 원장은 “지난해에도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미용, 이용사 등 국가자격증 과정에 정기적인 실기 모의고사를 진행했던 점이 높은 합격률로 반영되어 명문아카데미로 거듭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모의고사를 진행하여 높은 합격률 및 취업, 창업까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교육하겠다”고 밝혔다.

IBR뷰티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는 이외에도 꾸준한 취. 창업 설명회를 개최하여 수강생들에게 새로운 정보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IBR뷰티아카데미는 성남분당, 광명구로. 안양범계, 김포일산, 수원용인 캠퍼스를 둔 미용학원으로 피부 실무과정, 두피전문가, 왁싱취창업대비, 헤어실무, 네일실무 등 과목별 심화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취업과 창업을 위한 맞춤식 교육으로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어 서울 송파, 위례, 광주, 천호, 잠실 등에서도 많은 문의와 수강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자세한 과정 문의는 학원 공식 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