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ED마스크 대안, 만족스러운 뷰티 디바이스 선물로 울트라리프3 주목

  • 기사입력 2020.01.21 17:21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최근 LED마스크의 안전성 문제가 다시 떠오르면서 설 맞이 뷰티 디바이스 선물로 집속초음파 디바이스 ‘울트라리프3’가 주목 받고 있다.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의 울트라리프3 LTRALIF3)는 즉각적인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홈케어 제품으로, 안티에이징 효과를 갖춰 설 선물로 제격이다.

울트라리프3는 집속초음파 기술을 응용해 피부에 초음파를 조사하는 방식으로 탄력 개선은 물론 피부 보습까지 관리 가능한 멀티 디바이스다. 에스테틱 숍의 전문 관리를 받은 듯한 스페셜 관리가 가능하고, 즉각적으로 탱탱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KC, CE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검증하였으며, 자신의 피부 타입과 상태에 맞춰 출력 단계를 5단계로 설정할 수 있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진행한 임상 시험 결과에 따르면, 울트라리프3 전용 젤인 ‘울트라소닉 모이스처 젤’과 함께 주 2회 사용했을 시, 눈꼬리 부위와 안면 볼, 턱 부위의 탄력과 피부 속 탄력, 속 보습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울트라리프3는 일주일에 한 번, 15분의 짧은 시간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뛰어난 사용 편의성으로 2030대는 물론 4050대 중장년층까지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버튼 하나로 손쉽게 조작 가능하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사용감을 선사한다.

설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피부 건강 관리와 뷰티 케어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를 눈여겨 보는 것도 좋다. LED마스크의 안전성이 걱정된다면, 자신에게 맞게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고, 즉시 탄력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아띠베뷰티의 ‘울트라리프3’를 추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