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 요금할인 등 다양한 혜택 실시

  • 기사입력 2020.01.22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은 새해를 맞이 하여 인천공항 주차비로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 했다.

누리파킹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개최될 예정으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 SNS에 이용후기를 게시한 고객에게 이용요금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발렛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또 6일 이상 주차 시에는 출고 전 외부 물세차를 무상으로 제공 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 했다.

또한 누리파킹이 제공 중인 주차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이 주차대행(발렛파킹)전문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안심하고 여행길에 오를 수 있다. 더불어 운영 중인 주차 시설은 보안을 위해 CCTV 10대를 가동 하고 있으며, 입고한 후 차량들은 실시간으로 주차된 상황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

예약 및 이용은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이 가능하며, 당일예약도 가능하다. 고객센터로 도착시간을 미리 알려 주면 시간에 맞춰 전문 기사가 지정된 장소에 대기 하고 있고, 제 1여객터미널, 제 2여객터미널 모두 이용 가능 하다. 이용후기만 살펴봐도 인천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도 덜고 편안한 이용이 가능했다는 후기가 주를 이루고 있다.

또한 현재 운영 중인 홈페이지는 모바일과 PC 모두 접속이 가능하며 예약과 더불어 실시간 주차요금 계산도 가능하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오전 5시부터 저녁10시까지 실시간 문의가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주차장 누리파킹 이용자는 "인천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을 오랜 기간 동안 느껴왔으나 일부 업체들로 인해 이용을 망설였었는데, 누리파킹을 이용한 뒤 인식이 바뀌게 됐다”라며 “친절한 서비스는 물론 저렴한 요금으로 편안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