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쥬비스 다이어트, 운동 전후 근육 건강 위한 약콩 단백질 하이 프로틴 출시

  • 기사입력 2020.01.21 13:39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쥬비스가 서울대학교 기술지주자회사 밥스누와 협력하여 국산 약콩으로 만든 식물성 단백질 음료 ‘하이 프로틴’을 출시했다.

하이 프로틴은 잘못된 식단 관리로 쉽게 손상되는 우리 몸의 근육과 노화에 따른 근 손실을 돕기 위해 근육 건강에 가장 핵심 성분인 단백질에 초점 맞춰 설계된 단백질 음료다.

실제로 근육은 우리 몸에서 에너지를 가장 많이 소비하는 기관으로 기초대사량을 높여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며, 단백질은 이러한 근육을 생성하는 주된 영양소다.

하이 프로틴은 100% 국산 약콩을 사용해 만들었기 때문에 다른 두유 제품에 비해 단백질 함유량이 높다. 약 콩은 검은콩, 일반 콩에 비해 단백질이 가장 많고 폴리레놀 성분이 높게 함유돼 항산화 기능이 대두보다 높다.

더불어 엄선된 100% 국산 약콩을 껍질 채 갈아 넣었기 때문에 1팩을 마시면 약콩 100알을 껍질째 통째로 갈아 먹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맛 또한 고소한 것이 특징이다.

무리한 운동으로 근육이 손실된 이들이라면, 하이 프로틴을 마시며 효과적으로 근육 회복을 도울 수 있다. 근육 형성 및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는 필수 아미노산 ‘L-발린(BCAA)’ 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손상된 근육의 재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서울대학교에서 특허 받은 유근피 추출액을 함유해 항상성 관련된 신경계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여기에 대두에서 단백질만 분리하고 지방을 제거한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을 더해 단백질 함량을 높였다.

더불어 쥬비스는 건강을 위해 운동하는 사람들, 밤낮없이 공부하는 학생, 근 손실이 걱정되는 부모님, 불규칙한 식사로 단백질이 부족한 바쁜 직장인 등 근육의 건강이 필요한 많은 이들이 더 효과적으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쥬비스 다이어트는 6가지 야채를 한 포에 그대로 담은 ‘샐러드를 그대로’와 100% 현미로 만들어진 ‘건강현미밥바’를 만들고 수많은 고객 후기로 입 소문 난 곳으로,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고 쉽게 영양 불균형을 해결할 수 있는 건강 식단을 제안하면서 국민 건강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