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평미용실 더본헤어 2호점, “손상률 낮추고 스타일링 높인다” …프로그램별 헤어 영양 S.V

  • 기사입력 2020.01.20 17:07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부평미용실 더본헤어 2호점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부평미용실 더본헤어 2호점은손상률은 낮추고 스타일링은 높이는 영양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시즌별 헤어트렌드 파악이 함께 이루어지고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는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링으로 변신할 기회’라는 반응이다.

원하는 헤어 스타일로 변신하고자 한다면 자신의 모발과 두상 등을 잘 파악한 헤어디자이너를 만나야 한다.

커트 뿐만 아니라 컬러,펌 등과 같은 여러 방식으로 변신을 꾀할 수 있지만 변신의 퀄리티가 높기 위해서는 자신의 두피 상태도 정확하게 파악해야 한다.

기존 방식은 모두 독한 약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모발과 두피 손상을 야기하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부평미용실 더본헤어2호점에서는 관리별로 영양 프로그램을 추가하는 서비스를 제공, 괸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디지털, 세팅, 디자인, 매직, 볼륨매직, 매직세팅 등 모든 메뉴에 대해 기장 추가 없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저가 메뉴의 경우에는 1만1천 원 상당의 영양이 제공되며, 나머지 메뉴들은 2만2천 원 상당의 영양 서비스가 일괄적으로 제공, 이번 이벤트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해당 이벤트는 주중에만 제공한다는 점을 숙지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또, “영양 서비스 행사를 실시하는 이유는 고객과의 상생을 위해서다. 잦은 스타일링은 그만큼 모발 손상도를 높인다”면서 “적절한 영양을 추가한다면 오래도록 펌과 염색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부평미용실 더본헤어 2호점은 오전 10시부터 늦은 오후 10시까지 운영을 하기 때문에 시간을 내기 힘든 직장인, 자영업자들은 넓은 타임 테이블 덕분에 자신이 원하는 시간대에 방문해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